기획기사

[주간 모바일 순위]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영웅 여포와 함께 인기 이어가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11-06 06:45:40

    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2023년 11월 1째주(2023년 10월 30일 ~ 2023년 11월 5일)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넷마블의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여포'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목을 받으며,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6위를 기록했다.

    '여포'는 방어형 영웅으로 스킬 사용 시 전방에 광역 공격을 가하며, 피격된 적은 일정 시간 동안 받는 피해량이 증가하고 최종 공격력이 감소되는 디버프에 걸린다.

    받는 피해량이 증가하는 디버프를 보유하고 있는 영웅으로 치명타 공격 시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고 최종 방어력이 증가하는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장신구'가 업데이트됐다. 영웅 별 세부 스탯을 상승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영웅마다 4개의 장신구 성장이 가능하며, 각 장신구는 서로 다른 스탯을 지니고 있다. 장신구 성장에 필요한 재화는 '보스 러쉬'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레벨 인피니트가 서비스하고, 시프트업이 개발하는 '승리의 여신: 니케'가 1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해 구글플레이 매출 7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갔다.

    먼저, 11월 23일까지 열리는 신규 스토리 'RED ASH'는 랩쳐 침공 이후 4년이 지난 뒤 갓데스 스쿼드가 랩쳐와의 전쟁에서 수적 열세를 극복하고 전세를 뒤집기 위해 반격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스토리는 지난 하프 애니버서리에서 공개된 'OVER ZONE'보다 앞서 일어난 것으로, 신규 타일런트급 보스 '울트라'가 추가되고 캐릭터 풀더빙 보이스까지 더해진다.

    이와 함께 갓데스 스쿼드의 일원 SSR 필그림 '레드 후드'가 출시된다. '레드 후드'는 그동안 등장한 니케 중 처음으로 모든 버스트 단계에서 스킬 사용이 가능하다.

    SSR 필그림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는 순백의 순례자 '스노우 화이트'의 순수했던 어린 시절을 보여주며, 애니버서리 기간 동안 14일 누적 로그인, 특정 미션 달성, RED ASH 등을 통해 최대 4회까지 무료로 획득 가능하다. 기간 동안 '스노우 화이트: 이노센트 데이즈'를 최대 한계까지 돌파시킬 수 있는 혜택과 함께 최대 127회의 모집권까지 지급한다.

    한정 코스튬 '도로시'의 '노스텔지어'와 '하란'의 '연회의 마녀'도 출시된다. 이 중 '노스텔지어'는 신규 보이스와 버스트 스킬 컷신, 스탠딩 포즈, SD 특수 모션이 포함되어 있다.

    '루피'와 '앤'의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담은 'MIRACLE SNOW'가 아카이브에 추가되며, 새로운 메인 시나리오 챕터25 '추적' 그리고 챕터26 '귀환' 에피소드가 개방되고, 메인 시나리오 노멀 모드의 난이도가 하향 조정되고, 1년간 진행한 작전을 비롯해 니케들과의 만남을 기록한 '지휘관 연간 작전 보고서'가 오픈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