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렛유인, 신재생에너지 발전설비기사/산업기사 강의 전문 권영빈 강사 영입.. 인강 환급반 시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9-01-31 14:10:38

    권영빈 강사

    이공계 취업아카데미 '렛유인'이 정부의 신재생에너지 3020 실행계획에 맞추어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 기사/산업기사(태양광) 자격증' 온/오프라인 강의를 런칭했다.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산업기사(태양광)는 4차산업혁명에 새롭게 떠오르는 분야로, 문재인 정부에서 2030년까지 신재생에너지 발전비중을 20%까지 끌어올리는 '신재생에너지 3020' 실행계획과 연관이 깊다. 장래가 유망한 분야로 최근 이공계 취업준비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렛유인이 이번 1월 신규 런칭한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 기사/산업기사(태양광)' 강의는 이공계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개설되었다. 강의기간은 최대 270일이며, 합격 시 최대 60%를 돌려받는 환급반 및 과목별 단기합격을 위한 필기반, 실기반으로 구성되어 있다.

    높은 합격률을 위해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 자격증이 발급된 2013년도부터 강의를 시작한 권영빈 강사가 전담하여 진행한다. 권영빈 강사는 전기공사, 설계, 감리, 전기설비진단 등 실무경력이 20년 이상으로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기사/산업기사의 2013년부터 2018년까지 매년 시험의 최신유형을 반영하여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렛유인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 기사/산업기사(태양광) 필기' 온라인 강의는 ▲1과목 태양광발전시스템 이론(13강) ▲2과목 태양광발전시스템 설계(8강) ▲3과목 태양광발전시스템 시공(11강) ▲4과목 태양광발전시스템 운영(5강) ▲5과목 신재생에너지 관련법규(3강) 그리고 시험 실시연도인 2013년도 부터의 모든 ▲기출문제 풀이(13강)까지 총 53강으로 탄탄하게 구성되어 있다.

    렛유인 관계자는 "본 강의 하나로 신재생에너지발전설비 기사와 산업기사 두가지 자격증 시험을 모두 대비할 수 있다"며 "확실한 준비로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재생에너지 발전설비기사/산업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렛유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에서 렛유인을 검색하면 된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96888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