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8-10-13 13:00:01
지난 8월 31일 방송된 겟잇뷰티 ‘뷰라벨 아이라이너‘ 편에서, 지속력과 가성비를 갖춘 TOP5 제품이 선정되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겟잇뷰티의 뷰라벨은 시중의 제품 100개를 구매해 1차로 9가지 유해 논란 성분을 필터링 한 뒤, 2차로 임상 실험을 거쳐 베스트 품목을 선정한다.
이 중 SNS에서 ‘딱붙라이너’로 유명한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가 깐깐한 테스트를 모두 통과하며 100개의 아이라이너 제품 중 3위로 선정됐다. 선정 과정에서 광고와 협찬을 일절 받지 않았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시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가성비 甲’이라는 반응을 이끌었다. TOP5 명품 제품 중 유일한 리퀴드 제형이라는 점도 눈 여겨 볼만 하다.
TOP3으로 선정된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는 자유로운 패셔너블 메이크업 브랜드 머지(MERZY)의 제품으로, 0.12mm의 초극세사 브러쉬가 특징이다. 따라서 누구나 손쉽게 원하는 라인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머지의 펜 아이라이너는 ‘2017 글로우픽’ 위너 제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인기를 이어왔다. 머지는 아이라이너부문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하며 올리브영 매장에도 입점되어, ‘올리브영 아이라이너 추천템’, ‘국민 아이라이너’로도 통한다.
머지 관계자는 “그 동안 아이라이너 제품력으로 인정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지속력과 가성비 모두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믿을 수 있는 성분과 제품력으로 고객님들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다.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제품은 온라인에서는 공식몰, 네이버 스토어팜과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박현정 기자 (hj_par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