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2018년 웨딩앤 웨딩박람회, 9월 SETEC 전시장에서 열려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9-11 18:00:01

    국내 최대 규모 웨딩 박람회인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9월 15일부터 16일까지 2일간의 일정으로 3호선 학여울역 인근의 SETEC 전시장에서 열린다.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이 주관하는 본 웨딩박람회는 지금까지 매년 10만 명에 달하는 예비부부들과 함께해 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웨딩드레스, 헤어, 메이크업, 웨딩패키지, 신혼여행, 웨딩홀, 혼수 등을 파워세일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여기다 T멤버십이나 L포인트로 포인트 결제를 하면 할인 폭은 더 커진다.

    웨딩드레스의 경우 명품브랜드부터 국내디자이너 브랜드까지 국내 최고, 최대 브랜드 제품을 다 만날 수 있다. 구경은 물론 피팅 체험까지 다 무료로 진행되며 청담동 유명 숍의 아티스트에게 직접 메이크업과 헤어 세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신혼여행은 박람회 한정으로 할인에 혜택까지 더해진 최저가 패키지로 제공된다. 하와이, 몰디브, 칸쿤, 로스카보스, 코사무이, 푸켓, 발리 등 요즘 '핫'한 인기 신혼여행지 상품을 박람회 기간 동안 업계 최저가에 계약할 수 있다. 웨딩앤의 허니문여행사인 여행&라이프를 이용하면 최대 150만원까지 가격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고 신혼여행 계약자는 특별선물 4종 중 하나도 고를 수 있다. 선물은 여행앤라이프 화물용 캐리어, 토마스풀 엠버 2인 디너세트, 독일 기펠 엘리시아 키친툴 6종, 코코젤리 홈스마트 파스텔 믹서기 중 선택할 수 있다.

    웨딩홀은 최대 600만 원의 할인은 물론 대관료 무료, 할인 혜택, 3중주 연주, 포토테이블 같은 웨딩홀 각종 무료 혜택, 웨딩홀 전문가 무료 섭외, 식사 가격 할인 혜택이 마련되고 혼수는 예물, 남성 정장, 한복, 예단 관련해 최대 40%까지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박람회에서는 양일간 매일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한 시간 마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운의 선물은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 리바트 베네토 4인 소파(멜란지그레이),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더헌트맨 남성맞춤정장, 오그램 24인치 캐리어다.

    박람회 관계자는 "지금까지 다양한 예비부부들을 만난만큼 고객들의 좋은 후기가 많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신청하는 경우 예비부부 중 한 사람만 신청해도 동반입장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일생에서 가장 중요하고 빛나는 순간인 만큼 꼼꼼한 준비와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만족스러운 결혼을 할 수 있도록 돕겠다"라고 덧붙였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