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018 하반기 구미웨딩박람회 구미라망웨딩 "차별화된 혜택제공"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6-18 12:11:02

    72주년을 맞이한 구미결만사웨딩은 자사가 런칭한 구미라망웨딩컴퍼니가 대기업과의 제휴를 끝내고 불필요한 중간단계를 줄여 기존의 구미결혼박람회들 보다 더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박람회를 준비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그동안 1회에서 17회동안 대기업 공식 웨딩박람회를 주관 했던 구미라망의 혜택은 구미 인동 웨딩박람회에서는 더이상 만날 수 없고 구미라망웨딩 매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구미라망웨딩컴퍼니는 72년째 운영중인 구미업체로서 웨딩컨설팅은 물론 웨딩샵과 강남 브랜드 스튜디오도 런칭해 중간유통 단계와 박람회 업체 참여비 등을 줄여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구미에 2층규모의 웨딩샵과 4층 규모의 서울 라망스튜디오 구미점, 더함 스튜디오 구미점 , 루카스튜디오 구미점 보유와 함께 구미결만사웨딩컨설팅을 함께 운영중이다.

    구미결만사웨딩 관계자는 "가격이 무조건 싼 웨딩패키지는 품질에 문제가 있거나 계약후 추가금등의 위험이 있고 그렇다고 무조건 비싼 것 또한 웨딩홀, 플래너, 컨설팅등 중간단계 마진이 발생해 비쌀 경우가 많다."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과 추가금 발생은 어떠한지 따져봐야 한다."라고 조언한다.

    이에 업체는 결혼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금오산호텔, 구미웨딩뷔페, 라비에벨, 크리스탈, 라뷰, sm 웨딩컨벤션 등 구미 내 예식장 상담을 진행할 수 있으며, 구미라망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스드메와 웨딩홀 동시 계약시 독점 혜택을 주는 웨딩홀도 실시간으로 섭외 가능하다는 것. 스드메와 웨딩홀계약시 추가혜택등 구미, 대구웨딩박람회와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자제 운영중인 강남 라망스튜디오 구미점에서 촬영과 동시에 수정작업을 고객들이 직접 보면서 의견을 제공하고 1~2일 내에 촬영날 7~10장정도 수정파일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10년 전부터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웨딩드레스는 연예인 협찬 드레스 브랜드인 프로노비아스, 산패트릭, 디미트리오스, 그 외 청담동 드레스들과 매시즌 최신드레스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실제 고객의 리얼후기는 구미라망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좀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