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소식

회복세 접어든 제주 관광사업..... 중문단지 도보권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 공급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8-03-17 09:39:00

    제주는 현재 ‘한 달 살기’와 같은 임시 이주 수요를 위한 관광호텔, 레지던스, 오피스텔 상품 공급이 가장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제주 내 관광호텔의 공급과잉 문제로 인해 적지 않은 우려를 제기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2014년 말 기준으로 제주 내 관광호텔은 약 9천762실이었으나 2018년 들어 1만7천487실까지 대폭 증가했다. 이에 보다 다양한 부대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여러 가지 회원 특전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보장형 콘도 상품이 각광 받고 있다.

    주상절리대와 중문해수욕장 등 제주 천혜 자연을 만끽하며 전 객실 바다조망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가 그 중 하나로, 오는 3월부터 분양을 진행한다고 하여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귀포시 색달동 1419, 1420 일원에 들어서는 해당 리조트는 중문관광단지에서 도보로 불과 9분 거리에 위치해,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면세점, 여미지식물원, 중문골프클럽, 쇼핑센터 등을 보다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또한 현재 제주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제주신화역사관광단지가 차량 기준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눈길을 받고 있다.

    ‘청광리조트 제주 골든우드’는 지하 2층~지상 4층 2개 동에 디럭스형, 스위트형 등 다양한 룸으로 구성되고 총 161개의 객실을 갖췄으며, 시행 및 시공은 청광종합건설이 맡고 있다. 특히 본 리조트는 골프, 레저, 힐링, 등의 테마를 고루 갖춘 복합형 리조트를 지향하여, 보다 많은 수요를 끌어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골프, 수영장 등과 같은 레저, 휴식 공간뿐만 아니라 스포츠 센터를 통한 헬스케어 프로그램, 1대 1 맞춤 힐링 프로그램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콘도를 분양 받을 시 국내를 비롯한 다카마츠 컨트리클럽, 나리 아이즈 컨트리클럽, 골든우드 컨트리클럽 등 일본 3곳의 직영 골프장과 연계된 일본 전국 골프, 온천 리조트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콘도 내에는 애견인의 휴식 공간으로 이용 가능한 펫호텔, 펫레스토랑, 펫뷰티 등 펫케어 관련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3월 중순 오픈하는 분양홍보관(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 으로 확인 및 상담이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82517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