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리니지2 레볼루션, 1주년 업데이트 콘텐츠는 2차전직-신규영지-보물파수꾼


  • 서삼광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24 17:38:00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이 1주년을 앞둔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24일 예고했다.

    오는 12월부터 3주간, 4회에 걸쳐 추가될 콘텐츠는 △신규 영지 ‘아벤토’ △최고레벨 320(기존 260) 확장 △보물파수꾼 △2차 전직 등이다.

    ‘아벤토’는 용족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영지로 ‘용의 계곡’ ‘약속된 땅’ ‘고룡 산맥’ 등이 포함된 총 3개의 지역으로 구성됐다. 신규 영지가 오픈함에 따라 최고레벨은 260에서 320으로 확장된다.

    ‘보물파수꾼’은 오픈월드에서 고급 아이템만을 파밍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레볼루션 2.0’에서 이용자는 특정 아이템을 제공하는 몬스터를 확인해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다.

    몬스터를 처치하면 무작위로 '보물파수꾼'을 만날 수 있으며, '보물파수꾼'까지 처치하면 고급 아이템(마프르의 가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레볼루션 2.0'의 핵심인 '2차 전직'도 공개됐다. 현재 레볼루션에는 3종의 직업(워리어, 로그, 메이지)이 존재하며, 직업에 따라 무기, 전투 스타일이 달라진다. 일정 레벨에 이르면 직업별로 2가지 직업이 추가되며, 종족별로는 총 6개 직업이 존재한다.

    2차 전직이 추가되면 6개 직업에서 한 단계 더 들어간 직업이 각각 제공되며, 직업과 종족의 특성이 한층 강화된 전투를 선사한다.

    이날 휴먼 종족의 2차 전직 클래스가 우선 공개됐다.

    ’소서러‘는 적중된 스킬은 모든 클래스 중 가장 큰 데미지를 주는 전통적인 마법 딜러 ’아크메이지‘로, ’호크아이‘는 원거리 딜러의 장점을 극대화한 ‘사지타리우스’로 전직이 가능하다. '워로드'는 방어에 취약한 부분을 공격으로 극복하는 딜러 ‘드레드노트’로, ‘팰러딘’은 안정적인 플레이가 가능한 ‘피닉스 나이트’로 전직할 수 있다. '비숍'은 파티원의 체력을 즉시 회복시키는 데 강점을 지닌 '카디날'로, '트레져헌터'는 암살형 딜러 '어드벤처러'로 변한다.

    2차 전직은 캐릭터 레벨 271레벨부터 가능하며, 궁극기 액티브/패시브 스킬이 각 1종씩 추가된다. 전직이 완료된 클래스는 특성 효율이 오르가나, 단점이 보완된다.


    베타뉴스 서삼광 (seosk.beta@gmail.com)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7156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