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프리미엄 천연비누 수솝(SU:SOAP) 브랜드 론칭


  • 박미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20 11:35:10

    수솝은 프리미엄 천연비누 브랜드 ‘수솝(SU:SOAP)을 론칭하며 A1 TAXFREE(에이원 텍스프리)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는 수솝의 특징으로 세안 및 샤워후에도 촉촉한 수분감이 그대로 살아있고, 몸에 아로마잔향이 남아 있어 상쾌함과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 유수분의 밸런스를 잡아주어, 민감한 피부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수솝은 피부타입에 따라 천연아로마향을 블랜딩했다. 예를들어 여드름,모낭충으로 고민인 경우 Fresh Herb 아로마향의 어성초감초솝을 건성,아토피,민감한 피부로 고민인 사람들을 위해서 Maldives Blue아로마향의 마르세유 블랑솝과 아토유아솝을 조향했다.

    또한, 각질관리,들뜨는 화장으로 고민인 경우 Orange Tree아로마향을 두피염증,탈모로 고민인 경우를 위해 Happy Dinner Table 아로마향을 조향했다.

    ▲수솝은 프리미엄 천연비누 브랜드 수솝(SU:SOAP) 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밖에도 등드름과 붉은 피부에 효과적인 스트로베리 딸기솝과 비타민C를 담은 비타C솝,대나무목초액과 마치현을 담은 풋버전 발비누엔 Citrus Party향을 조향했다.

    수솝관계자는 “비누가 단순히 씻는 기능만이 아닌 피부관리의 시작이라는 점에서 더 큰 가치가 있다“고 설명했다.

    수솝(SU:SOAP)의 디자인은 소퍼의 비법을 담은 비누이며 고급스러운 감성을 전달한다.

    회사는 수솝은 천연비누 KC인증완료와 100%천연식물성오일만을 원료로 사용해 방부제,인공경화제 등과 같은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수제천연비누이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라도 누구나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와함께 수솝(SU:SOAP)은 사람보다 3배이상 민감한 반려동물을 위한 천연비누도 출시했다. 강아지천연비누는 강아지천연샴푸바 형태로 센스티브,에센스,프레쉬,카렌듈라 발비누 4종이다. 트러블,민감한 피부,장모,곱슬털,감기예방,진드기 퇴치,산책을 자주하는 동물에게 효과적으로 수솝의 천연비누는 1만원 중후반대의 가격으로 가성비를 갖춘 제품이다.

    한편,면세점에서 판매중인 ‘수솝(SU:SOAP)은 쉬메릭입점과 현재 중국,일본 등 해외에도 수출예정이다.


    베타뉴스 박미선 기자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686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