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브레이크에듀, 필리핀어학연수 세미나 12월 2일 개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1-09 09:53:51

    필리핀어학연수는 1대1 수업과 주당 10시간 정도의 타이트한 영어 어학연수로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 10년 전에는 100% 한국인으로 이루어졌던 대다수의 필리핀어학원이 최근 일본, 대만, 베트남 등 다양한 아시아 학생들의 비율이 급격히 늘어나며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단기간 말하기와 듣기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는 점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있지만, 최근 다양한 어학원의 출현으로 인해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많아졌다.

    특히 많은 유학원들이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하는 만큼 자세한 설명과 관리보다는 수속대행의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보니 제대로 된 정보를 얻는 것은 더욱 어려워진 것이 현실이다.

    이를 겨냥하여 브레이크에듀 필리핀 전문 유학원은 필리핀어학연수에 대해 보다 자세하고 정확한 정보를 얻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세미나를 개최한다.

    브레이크에듀는 한국유학협회 (KOSA) 뿐 아니라 세계 주요 교육 협회 (QE, IALC, English UK, IH world, ALPHE, ICEF, FELCA)에 가입되어 있어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9개국 300여 개가 넘는 교육기관과 계약을 갖추고 있어 실제 본사인 강남유학원에 방문하여 계약서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브레이크에듀의 필리핀어학연수 무료 세미나는 오는 12월2일 토요일 오후 3시 브레이크에듀 강남 및 부산 라운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세미나 참석자 전원에게 최저가보장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필리핀어학연수의 장단점과 예산을 설정하는 방법은 물론 공부하는 방법과 실제 연수중인 학생들의 피드백을 모두 공개하여 생생하고 정확한 설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사진과 동영상 등을 통해 인기 있는 도시인 세부, 바기오, 일로일로, 바콜로드, 클락 등 각 도시 별 위치와 특징과 주요 학원들에 대한 생생한 정보 역시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문의는 브레이크에듀 공식 홈페이지 혹은 필리핀뽀개기 네이버카페에서 가능하다.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6262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