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박나래, 겟잇뷰티에서 할로윈 메이크업으로 화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10-25 17:11:00

    새하얀 피부와 피빨강 레드 립을 머금은 미녀 뱀파이어로 변신하는 메이크업 팁 공개 

    할로윈데이가 1주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파티에 어울릴 만한 축제 의상과 메이크업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최근 몇 년 전부터 이태원을 비롯해 홍대와 강남 등 젊은이들의 거리는 물론, 호텔과 놀이공원 등 다양한 장소에서 성대한 할로윈 파티가 열리면서 축제의 분위기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

    특히 유령이나 귀신, 괴물뿐만 아니라 동화, 애니메이션, 영화 등의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하는 것이 어색하지 않게 여겨지면서 미리부터 할로윈 의상과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온스타일(On Style)의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7’은 변신의 귀재로 불리우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토킹미러 코너에 등장해 이색적인 할로윈 의상과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18일 방송된 겟잇뷰티에서 박나래는 엘프, 좀비, 뱀파이어 등 할로윈데이에 어울리는 다양한 코스튬 방법을 소개하며 자신만의 팁을 전수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나래가 선택한 3위 코스튬은 창백한 피부와 금발이 매력적인 엘프로, 직접 종이와 스킨 테이프로 엘프 귀를 만드는 방법을 전수했다. 2위를 차지한 좀비 코스튬에서는 가다랑어포(가쓰오부시)를 이용해 너덜너덜한 피부를 표현하고, 탁구공을 활용해 튀어나온 눈을 연출하며 파격적인 분장을 선보였다.

    할로윈데이 1위 코스튬은 미녀 뱀파이어로 섹시하면서도 매혹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여 가장 큰 화제를 모았다. 뱀파이어 분장의 핵심은 매끄럽고 새하얀 피부와 피를 머금은 듯한 새빨간 입술로, 박나래는 직접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민낯에서 뱀파이어로 변신하는 과정을 선보였다.

    특히 박나래는 이종석 화장품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셀레뷰의 ‘블랙세럼팩트’와 ‘블랙세럼립루즈’를 직접 활용해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박나래는 이날 방송에서 블랙세럼팩트를 사용한 후 매끈하고 광채가 나는 자신의 피부에 연신 감탄을 했다.

    셀레뷰의 블랙세럼팩트는 블랙 마블 속 블랙 세럼 성분이 70% 함유된 제품으로, 건조한 가을 겨울철 날씨에도 들뜨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 가능하며, 고농축 밤 타입으로 밀착력이 우수한 제품이다.

    박나래의 작은 입술을 도톰하고 섹시하게 변신시킨 립 제품은 셀레뷰의 블랙세럼립루즈로 외형으로 보이는 화려한 마블링과 더불어 실제 에센스 성분을 60%나 마블링한 제품이다. 보통 촉촉한 타입의 립제품은 발색력이 약하기 마련인데, 블랙세럼립루즈는 립밤을 따로 바르는 과정 없이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촉촉하고 선명한 립 컬러를 표현해주는 고발색 립 제품이다.

    특히 박나래가 사용한 블랙세럼립루즈 01호 레드블랙 컬러와 02호 엣지레드 컬러는 2017 F/W 트렌드 컬러로 손꼽히는 색상으로, 할로윈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데일리 메이크업 용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박나래의 뱀파이어 메이크업 팁을 포함한 할로윈데이 특집 토킹미러는 겟잇뷰티 다시보기 및 재방송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박나래, 겟잇뷰티에서 할로윈 메이크업으로 화제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75712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