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세탁전문점 크린위드, 오픈 6개월 간 매출지원제도 제공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28 10:38:45

    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세탁편의점’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런 추세에 맞춰 젊은 층 사이에서 ‘세탁편의점 창업’에 관한 관심이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세탁 전문점 ‘크린위드’가 소자본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크린위드는 소비자의 만족뿐만 아니라 가맹점주의 만족을 위한 경영으로 예비 창업주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젊은 부부가 운영하는 크린위드의 세종1호점 관계자는 “소자본으로도 나만의 가게를 꾸릴 수 있음은 물론, 오픈 6개월 동안 가맹점의 매출이 저조하면 본사 마진을 줄여 매장 매출지원을 지원해주는 혜택까지 있어 가게 운영에 대한 믿음이 더욱 커졌다”고 전했다.

    크린위드는 통인시장점, 세종1호점, 뚝섬역점 등 전국 다양한 지역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17일에는 경기도 화성시에 동탄청계숲부영점을 오픈하기도 했다.

    크린위드의 세탁서비스는 친환경 회수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이를 통해 세탁물 건조 시 의류 미세먼지제거, 살균, 정전기 방지기능 부여, 대기오염을 원천 차단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건조와 동시에 깨끗한 기름을 회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본사와 지사, 그리고 가맹점 간 운영하는 온라인 전산시스템은 모든 세탁물의 입, 출고 과정 및 DB를 기록해 신속, 정확한 서비스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1일 1~2회 배송시스템으로 출고 스캐너 입력작업과 납기 내 미출고 품목 관리 역시 철저하게 이루어진다.

    저렴한 가격과 높은 세탁품질 또한 크린위드의 장점으로 꼽힌다. 항균세탁방식을 기본으로 운영하는 크린위드는 전문 세탁인들의 관리와 가격 거품을 제거한 저렴한 비용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세탁서비스의 품질과 신뢰를 보장한다.

    크린위드 관계자는 “크린위드는 믿을 수 있는 세탁품질과 가격경쟁력을 갖춘 창업 아이템으로, 최근 들어 젊은 예비 창업주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또한 직영지사체제의 가맹점 밀착 지원 등 크린위드만의 창업 전략과 노하우를 통해 누구든 어렵지 않게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크린위드는 현재 신규 지사 및 코인워시 창업 희망자를 모집 중이며, 자세한 서비스 내용 및 창업 문의는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9022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