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디웹스, 맞춤형 홈페이지 제작 및 온라인 마케팅 지원 패키지 실시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4-07 14:56:23

    홈페이지 제작을 전문으로 하는 웹에이전시 디웹스(대표 최명진)는 온라인 홍보 의사가 있지만 아직 홍보수단이 준비 안된 업체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제작 및 블로그 제작에서 광고까지 맞춤 통합 패키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스킨 제작을 신청한 경우 네이버 사이트등록,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 블로그체험단지원 등 광고노출효과까지 볼 수 있도록 자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네이버사이트등록은 등록 방식이 개편되면서 홈페이지가 있어도 등록에 어려움을 겪는 업체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디웹스에서는 모든 홈페이지 제작 고객사에 사이트등록 대행서비스를 무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타 업체에서 제작한 홈페이지의 경우에도 소정의 대행수수료를 지불하고 사이트등록 대행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사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가격 거품을 뺀 합리적인 단가에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제작된 홈페이지 하단에 디웹스의 인증 로고를 부착하는 간접광고 방식을 통해 마케팅 비용을 줄임으로써 가능한 일이라고 한다. 이로 인해 디웹스에서는 고객사 홈페이지에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간접적인 홍보효과로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사는 홈페이지 제작과 온라인홍보 통합 패키지 서비스까지 저렴한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저가 홈페이지의 경우 오픈 소스 기반의 공개형 무료 솔루션을 다운받아 스킨만 제작하거나 이미 모두 만들어진 템플릿 형태에서 이미지와 로고만 바꾸는 경우가 많다. 이와 관련 최명진 대표는 “게시판부터 관리자 화면까지 모든 것을 자체 제작한 최적의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체 제작이기 때문에 운영 중 도출되는 문제에 있어서도 빠르고,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계약기간 중에는 업체별로 1:1 담당자가 지정되어 지속적인 관리를 지원하고 있으며, 만료 후에도 얼마든지 추가 연장이 가능해 장기적 운영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홈페이지 제작 및 온라인 홍보 지원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디웹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705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