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삼성 갤럭시 S8/갤럭시S8플러스 출시 임박…사전예약 열기 뜨거워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3-31 12:56:25

    ‘갤럭시S8’과 ‘갤럭시S8 플러스’의 실물이 최초 공개되는 언팩 행사가 오는 29일(현지시간)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동시 진행 예정인 가운데, 휴대폰 판매 전문몰 엠엔프라이스가 갤럭시S8/S8+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엠엔프라이스의 첫 번째 이벤트는 갤럭시S8, 갤럭시S8플러스 사전예약자 모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로, ▲카카오프랜즈 라이언 USB미니가습기 ▲마이리틀TV 휴대폰 거치대 ▲휴대용 보조배터리팩, 젤리케이스, 곡면액정필름으로 구성된 프리미엄박스 ▲전동휠 등 70여 종의 상품이 증정된다.

    두 번째는 '사전예약 소문내기 이벤트'로 페이스북, 블로그, 트위터 등 SNS에 해당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고 축하메시지와 SNS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상품권(5만 원)과 문화상품권(5만 원)을 지급한다.

    위 두 가지 이벤트는 갤럭시S8 출시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5월 30일 발표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사전예약 서포터즈' 이벤트는 자신의 SNS 및 블로그 등을 통해 해당 이벤트 내용을 홍보한 참여자 중 자신이 올린 게시물을 통해 사전예약이 접수되면 2천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이는 기간내 무제한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서포터즈 방문자수 상위 8인에게는 갤럭시S8 또는 S8플러스를 무상으로 지급된다. 서포터즈 활동 기간은 오는 4월 19일(수)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4일(목) 엠엔프라이스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마지막으로 엠엔프라이스가 준비한 가장 파격적인 사은품은 ‘베트남 다낭 패키지여행권’이다. 엠엔프라이스를 통해 갤럭시 S8 제품을 사전에 예약, 개통한 고객들에게 베트남 다낭 여행권과 70여 종 Gift 포인트 중 하나를 지급하는 내용이다. 특히 다낭 패키지에는 호텔과 전일정 식사, 가이드, 차량, 관광지 입장료가 포함되어 더욱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엠엔프라이스 관계자는 “코앞으로 다가온 삼성 갤럭시S8과 갤럭시S8플러스의 출시와 언팩 행사를 앞두고 해당 제품의 사전 예약과 관련한 문의가 많아졌다”며 “스펙, 가격, 색상, 번호이동 및 사은품 혜택 등의 정보를 수집하며 갤럭시S8 출시일을 기다리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차별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엠엔프라이스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609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