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감성푸드와 보스턴식 인테리어 베트남쌀국수 브랜드 ‘포아이니’ 론칭


  • 전소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7-03-07 18:19:39

    점프노리, 김밥킹 등 전국 170여개의 가맹점을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아이윈엔터프라이즈’에서 보스턴식 인테리어와 감성푸드로 여심을 저격할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아이니(Pho I ni)’를 새롭게 론칭했다.

    베트남 쌀국수 브랜드인 ‘포아이니’는 쌀국수를 의미하는 ‘포(Pho)’와 너를 사랑한다는 중국식 표현 ‘워아이니(我爱你)’를 합친 합성어로 베트남 쌀국수의 사랑을 받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이름이다. 또한 ‘포’는 영어 ‘For’의 의미를 더해 사람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다는 의미를 포괄적으로 담고 있다.

    포아이니의 쌀국수는 일반적으로 국내에 알려진 베트남 북부 하노이스타일의 쌀국수가 아닌 보스턴의 감성과 맛이 담긴 쌀국수로 포아이니만의 차별화 된 맛을 재연해 그대로 선보인다.

    사골과 고기, 팔각, 큐민 등 한약재를 진하게 우려낸 육수에 숙주, 청양고추, 고수, 라임, 양파를 곁들인 포아이니 쌀국수는 소화가 잘 되고 영양성분이 고르게 들어있는 데다가 칼로리가 적어 다이어트 메뉴로도 인기가 좋다. 또한 ‘짜조’, ‘웨딩샤오마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구성되어 있으며 쌀국수는 5,500원부터 시작되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포아이니의 인테리어 역시 아이윈엔터프라이즈의 인테리어 전담팀이 직접 꾸며낸 공간으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기성 페인트가 아닌 새롭게 컬러를 디자인하여 조색한 페인트가 도색돼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보스턴식 인테리어로 감성이 가득한 공간을 연출했다.

    베트남쌀국수 전문점은 보통 번화가나 오피스상권에 들어가는 전문외식업으로 분류되지만 포아이니는 타브랜드와 다른 전략으로 100% 아파트 주택가로 이루어진 송파위례신도시에 1호점을 운영중이며, 오픈초기 예상과 달리 주부들과 젊은층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져 실 18평이라는 작은 매장임에도 기대이상의 성과를 내고 있다.

    현재 포아이니는 지역별 1호점에 한해서 내부인테리어비용 50% 본사지원이라는 혜택으로 가맹사업을 진행중이다.

    ▲ ©


    베타뉴스 전소영 (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8298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