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제이씨현, 인텔 랜과 오디오 노이즈가드 탑재 'GA-B85M-Gaming3'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12-19 12:44:35

    기가바이트(GIGABYTE Technology)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이 안정성과 속도를 자랑하는 인텔 랜과 오디오 노이즈 가드 설계를 적용하여 사운드의 품질을 높인 게이밍 최적화 B85 메인보드 GA-B85M-Gaming3를 출시했다.

     

     

    GA-B85M-Gaming3는 국내 출시된 일반적인 B85 메인보드 시리즈와는 다르게 안정성과 속도를 모두 겸비하여 게이밍은 물론 각종 네트워크 환경에서 뛰어난 호환성을 자랑하는 인텔 기가비트랜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GA-B85M-Gaming3는 일반적인 규격의 랜보다 3배 이상 안정성이 강화된 서지 프로텍션(Surge Protection) 설계를 적용하여 내구성과 안정성에 특화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만의 장점 크게 부각 시켰다.

     

    또한, GA-B85M-Gaming3는 기가바이트의 게이밍 시리즈답게 오디오 기능이 특화 된 제품으로 최상의 음질을 구현하기 위해 메인 PCB와 사운드 PCB Layer를 별도로 분리하는 방식을 잡음과 간섭은 최소화 시켰다. 그리고 스튜디오 클래스의 오디오 전용 캐패시터 "Nichicon MUSE 어쿠어스틱" 캐패시터를 채용하여 다양한 게이밍 환경은 물론 엔터테인먼트에도 높은 사운드 품질을 제공하도록 디자인 하였다.


    근래 출시된 최신 게임의 경우 높은 CPU와 그래픽 퍼포먼스를 요구하여 시스템에 과부하를 발생 한다. 이럴 경우 낮은 품질의 부품을 채용한 메인보드는 과부하를 견디지 못하고 높은 발열로 인해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 할 수있다. 기가바이트 GA-B85M-Gaming3는 과부하에도 안정적으로 작동이 가능하도록 순도 100% All New G1 블랙 히트-싱크를 채용하였고, 전원부에는 Lower RDS(on) 모스펫을 채용하여 전원 관리 효율은 높이고 발열은 크게 줄여 장시간, 장시간 시스템을 구동하여도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를 위해 인텔 랜과 별도의 오디오 노이즈 가드를 탑재하고 과부하에도 안정적인 작동은 물론 제이씨현시스템의 무상 3년 워런티가 제공되는 기가바이트 GA-B85M-Gaming3 게이밍 에디션은 7만 원대에에 출시 되어 가격대비 뛰어난 게이밍 PC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 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60784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