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현대엠엔,2채널 풀 터치스크린 블랙박스 '소프트맨 R330DL'출시


  • 이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4-01-02 11:28:18

    현대엠엔소프트 (www.hyundai-mnsoft.com)에서 고화질 HD급 영상기록능력과 광시야각의 풀 터치스크린 LCD를 탑재한 차량용 블랙박스 ‘소프트맨 R330DL’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 ‘소프트맨 R330DL’은 전방 리얼 HD급(1280*720), 후방 VGA급 화질과 3인치 광시야각의 풀 터치스크린 LCD를 채택해 별도의 연결장치 없이도 차 안에서 실시간으로 현장 영상을 판독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적용한 LCD는 영상화질, 전후방 채널 설정 및 충격 감도 등의 블랙박스에 대한 모든 설정을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다.
     
    HD급 2채널 LCD형 블랙박스 ‘소프트맨 R330DL’ 은 영상 기록 능력만큼 중요한 안정적인 영상보존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사고 발생 시 블랙박스의 전원 차단으로 발생될 수 있는 영상 손실이나 누락을 방지하는 영상 자동복구시스템을 적용하여 전원이 차단 되더라도 내장 배터리를 통해 마지막까지 사고 현장을 녹화한다. 또한 차량 내부의 온도 상승으로 인한 제품의 오작동을 막는 고온 차단 기능이 적용돼 여름철 차량 내 높은 온도에서도 시스템 안정성을 높이고 영상 손실을 예방한다.
     
    더불어 차량 배터리의 방전 가능성을 최소화하기 위해 차량의 전압이 일정 값 이하로 내려가면 전원을 차단하는 저전압 감지 전원 차단 기능으로 차량배터리의 방전을 자동으로 방지할 수 있어 겨울철 자주 발생하는 배터리 방전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3극 상시 전원 케이블을 사용하여 주행 상태와 주차 상태를 자동 인지하여 불필요한 메모리카드 사용을 줄일 수 있다.
     
    한편, 현대엠엔소프트는 구매와 장착을 비롯 A/S를 포함한 소프트맨 제품과 관련된 모든 활동을 전화 한 통화로 해결할 수 있는 ‘소프트맨 원스톱 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소프트맨 원스톱 콜 서비스’는 소프트맨 제품을 구입하거나 장착하고 싶은 경우 고객의 문의를 접수 받아 고객의 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가깝고 방문하기 편리한 판매점 및 장착점을 조회하고 해당 지점에서 직접 고객에게 연락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를 통해 제품 문의 및 구입 상담은 물론 방문시간까지 예약 가능하다.
     


    ▲ 소프트맨 블랙박스 R330DL


    베타뉴스 이직 기자 (leejik@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8791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