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13-11-08 18:25:06
넥슨이 11월 8일 네오플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의 오프라인 유저 대회 ‘PC방 챔피언스 리그’를 개막한다.
전국 89개 지정 PC방에서 진행되는 이번 PC방 챔피언스 리그는 2014년 1월에 열리는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2013 윈터(이하, 액션토너먼트)’의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는 하부 리그 중 하나다. 참고로 가장 많은 본선 출전권(시드)을 지급해 중요도가 높다.
던전앤파이터는 9일부터 12월 1일까지 전국 32개 PC방에서, 사이퍼즈는 9일부터 12월 8일까지 전국 72개 PC방에서 매주 주말마다 각각 예선 경기를 치러 우승팀을 선발한다. 이후 PC방별 우승자가 지역 별로 본선 경기를 진행하며, 던전앤파이터 부문 8팀과 사이퍼즈 부문 9팀에게 최종 액션토너먼트 출전자격을 부여한다.
던전앤파이터는 지정 PC방별로 당일 현장 신청이나 사전 온라인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이퍼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대회에 참여한 모든 유저에게는 던전앤파이터 마스터즈 계약 패키지(15일)과 골드코인(10개), 사이퍼즈 2013 쿠폰 아이템을 각각 선물하며, 액션토너먼트 본선 진출권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게임머니와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번 PC방 챔피언스 리그와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사이퍼즈 윈터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cypher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최낙균 (nakkoon@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