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베타뉴스, 디지털 매거진 ‘이츠비’ 3월호 발행


  • 방일도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13-03-04 16:02:17

    전자잡지의 새 지평을 연 <이츠비> 매거진 3월호가 나왔다. 국내 최초 태블릿용 전자잡지인 <이츠비> 매거진은 IT, 게임, 자동차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는 무료 잡지다. 3월 4일 아이패드용이 발행된 데 이어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버전이 5일 발행될 예정이다.

     


    이츠비 3월호 표지 모델은 드라마 마의에서 매력을 뽐낸 배우 엄현경이다. 밝은 이미지와 건강미 넘치는 매력 덕분에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의 새 모델로도 발탁됐다. 게임 속 부매니저로도 깜짝 등장한다고 하니 기대해보자.

     


    3월 첫 기사의 자리는 사운드바가 차지했다. 요즘 인기가 심상찮은 만큼 이츠비에서도 사운드바의 매력을 탐구하는 시간을 가졌다. 생김새도 근사하고 소리도 빵빵한 데다 설치까지 손쉬워 오디오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기에 충분한 매력을 뽐낸다.

     


    또 최근 자동차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는 블랙박스의 유용함을 공감 가는 이야기로 풀어냈다. 블랙박스가 왜 필요한지, 쓸 만한 블랙박스 제품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엿볼 수 있다. 운전에 자신 없는 초보 운전자라면 꼼꼼하게 정독할 만하다.

     


    태블릿과 노트북의 매력을 잘 버무린 윈도우 8 컨버터블 PC에 대해 짚어본 콘텐츠도 눈길을 끈다. 편의점 판매를 시작한 자급제폰, 편리한 애플 아이클라우드, 교보문고의 새 전자책에 대해 다룬 내용도 흥미롭다.

     


    게임 기사도 빵빵하다. FPS에 RPG 요소를 결합한 하운즈, 공성전에 특화된 티르온라인 등 공개 테스트를 시작한 게임을 조목조목 살폈다. 아이온의 최상위 던전 루나디움 공략, LOL 최강팀 나진 소드의 심해 탈출 팁 등 재미있는 볼거리도 시선을 끈다.

     


    이 외에도 풍성한 읽을거리로 가득하다. 화이트데이 선물 제안, 직장인 힐링 백서, 이른 봄 캠핑 팁, 춘곤증 극복기 등 살짝 추위가 누그러진 날씨에 걸맞게 톡톡 튀는 콘텐츠를 두루 담아냈다.


    이츠비 매거진은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고, 모든 콘텐츠를 무료로 볼 수 있다.


    ※ <이츠비> 매거진 다운받기

    아이패드용 : http://j.mp/pmahfV

    아이폰용 : http://j.mp/IX6urH

    구글 플레이(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 : http://me2.do/xuvu79H


    베타뉴스 방일도 (idroom@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57550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