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EA모바일, '하얀섬' 이통 3사 출시 완료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09-09-04 15:14:12

    EA모바일(김길로 대표)이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 '하얀섬'을 8월 말 SKT에 이어, 1일 KT, LG텔레콤에 출시했다.


    '하얀섬'은 출시 초 '검은방2'로 인기를 끌며, 매니아 층을 형성해 온 EA모바일이 서비스 하는 신작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EA모바일은 '하얀섬'으로 그 어느 해 보다 치열한 접전을 펼쳤던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 시장에 후발주자로서 진입하지만, 게임의 높은 완성도와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으로 유저들을 유혹 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하얀섬'은 고 사양화된 모바일 게임을 원하기 시작한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킨 어드벤처 게임으로, 3D모델링의 배경을 바탕으로 리얼 타임 애니메이션 기법을 선보여,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생동감과 입체감을 제공했다.


    기존의 모바일 게임과는 달리 전문 시나리오 작가를 두고 2년 이라는 장기간에 걸쳐 완성해 낸 시나리오도 눈에 띈다. 특히 풀벌레 소리, 파도 소리 등을 비롯한 실제적인 사운드와 대한민국에 실존하는 섬인 '백도'를 사실감 있는 채색으로 구현해 냈다.
     

    '하얀섬'은 백도를 배경으로 그곳을 둘러싼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게임을 통해 하나하나 풀어 나가는 전형적인 어드벤처 게임이다. 주목할 만한 점은 어드벤처 게임의 전통적인 화면 레이아웃을 따르지만, 팝업 창을 통해야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던 기존의 어드벤처 게임의 불편함은 없앴다.


    이로써 '하얀섬'은 탄탄한 스토리와 시스템적 요소로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다. 여타 어드벤처 장르가 갇힌 공간에서 게임을 진행한 것과 달리, 열린 공간에서의 스토리 전개를 선보이는 것 또한 눈 여겨 볼 포인트다.


    EA모바일은 "하얀섬이 2009년 여름, 스릴러 어드벤처 게임 장르의 후발 주자로서 시장에 진입하는 만큼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과 풍성한 이벤트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라며, '하얀섬'의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하얀섬'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이벤트 관련 내용은 EA모바일 홈페이지(www.eamobil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는 **444+NATE/SHOW/OZ-LITE를 통해 가능하다. 가격은 3,000원이다.

     


    *게임 다운로드 경로
    **444+NATE/SHOW/OZ버튼> 하얀섬
    SKT : NATE>게임>장르별 게임> 액션/ 슈팅> 하얀섬
    KT : SHOW>게임>장르별히트> RPG 전략 시뮬> 하얀섬
    LGT: OZ lite> 게임> 타이쿤/RPG/스포츠/액션/퍼즐/기타> 미니게임/퍼즐/액션/슈팅> 어드벤처> 하얀섬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46999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