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주간 모바일 순위] 1,000일 맞은 오딘: 발할라 라이징 변함없는 인기 과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4-03-25 09:28:54

    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2024년 3월 3째주(2024년 3월 18일 ~ 2024년 3월 24일)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서비스 1,000일 기념 감사제를 실시해 주목을 받으며,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5위를 기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1,000일 기념 출석 및 교환, 오딘의 석상 버프, 대륙 침략자와 축제의 피날레 도전 미션, 로스크바의 깜짝 푸시 2종, 로스크바의 특별 핫타임 등을 진행한다.

    4월 17일까지 출석을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새롭게 추가된 토르의 강화석 3종과 신성의 소환권 75개 등을 지급한다. 토르의 강화석은 특정 단계까지 사용 가능한 강화석으로, 강화 실패 시에도 장비가 파괴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필드 및 정예 던전에서 1,000일 기념 감사패, 이발디의 강화석, 1,000만골드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1,000일 기념 주문서를 제공한다.

    또한, 게임 내 마을에 위치한 오딘의 석상 활성화를 통해 주요 캐릭터 능력치를 상향할 수 있는 버프를 비롯해 다양한 인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SP게임이 3월 21일 정식 출시한 '세라: 이터널스'가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2위를 차지했다.

    나이트 시티를 배경으로 한 오픈월드 게임 '세라: 이터널스'는 능력자들의 전투력을 강화하기 위해 개발한 하이퍼 인공지능 세라와 함께 전투를 펼쳐 나가는 MMORPG다.

    텔레포터, 클레어보얀스, 염력, 괴력 등 다양한 초능력을 해제하고 강화하며 세라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하여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고급 탈것과 희귀 펫, 한정 칭호 등 보상을 제공하고, 출시 전까지 진행한 사전예약을 통해 획득한 선물 코드는 게임에서 하이퍼 세라 슈트, 블루 장미 코스튬, 한정 메카 날개, 슈퍼 바이크, 한정 하트 댄스 등 희귀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6265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