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카카오뱅크, 26주적금에 '투썸 커피향' 더했다...“저축도 하고 투썸 케이크도 먹고”


  • 유주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12-01 10:58:02

    ▲ 서울 신촌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1호점 모습. 1일부터 영업을 중단한 상태다. ©베타뉴스

    ▲ ©카카오뱅크
    카카오뱅크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와 함께 '26주적금 with 투썸플레이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26주적금 with 투썸플레이스'는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 상품에 투썸플레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증정 쿠폰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가입 기간은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최대 2만원 상당의 투썸플레이스 음료, 케이크 할인·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 즉시 1주차 혜택 '홀케이크 4천원 할인권'이 제공되며, 해당 쿠폰은 카카오뱅크 앱 '내 혜택' 페이지에서 바코드 확인 후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그 외 할인·증정 쿠폰은 투썸플레이스 공식 모바일 앱 '투썸하트'에 등록 후 온라인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카카오뱅크는 투썸하트 앱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투썸플레이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썸하트 앱에 신규로 가입한 고객 중 26주적금 with 투썸플레이스 혜택으로 제공되는 모든 주차별 쿠폰을 투썸하트 앱에 등록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26주적금 가입 고객에게 투썸플레이스의 음료와 케이크 할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파트너적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제휴 상품과 파트너사를 확대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카카오뱅크 ‘26주적금’은 1천원, 2천원, 3천원, 5천원, 1만원 가운데 하나를 첫 주 납입금액으로 선택하면, 매주 그 금액만큼 증액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이다. 26주 연속 납입에 성공할 경우 연 6.0%(세전)의 금리가 적용된다(기본금리 연3.0%)


    베타뉴스 유주영 기자 (boa@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5362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