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9-27 13:46:10
오버워치 리그의 2023 시즌 챔피언을 향한 마지막 여정이 될 플레이오프가 9월 29일(한국 시간 기준) 개막되어 10월 2일 펼쳐지는 그랜드 파이널까지 4일간 진행된다.
올해 오버워치 리그 포스트시즌은 캐나다 토론토의 매타미 애슬레틱 센터에서 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기간 중 총 14경기가 펼쳐지며 요일별 첫 경기는 새벽 2시에 시작한다. 김정민, 심지수, 장지수, 정소림, 홍현성 등 오버워치 e스포츠 간판 중계진이 모든 경기를 오버워치 리그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한다.
정규 시즌 순위 경쟁을 거치며 서부 지역 상위 5팀과 동부 지역 상위 3팀 총 8개 팀이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한 가운데, 이들은 다시 2개 조로 나뉘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플레이오프를 치른다.
그랜드 파이널에는 각 조의 상위 2팀이 진출한다. 이들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즉 데스매치 방식으로 챔피언을 선정하며, 결승전은 10월 2일 오전 7시에 시작 예정이며, 승리팀에게는 우승상금 100만 달러와 우승 트로피가 주어진다.
플레이오프 및 그랜드 파이널 기간 중 대회를 생방송으로 시청하는 모든 팬들에게는 1시간마다 리그 토큰 5개를 제공한다. 또한 누적 시청 시간에 따라 스프레이, 스킨, 플레이어 아이콘은 물론 오버워치 2 배틀 패스 단계 뛰어넘기를 추가로 지급한다.
오버워치 리그 한국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한국 팬들을 위한 승부 예측이 진행된다. 9월 2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게시물 댓글을 통해 예상 우승 팀 및 스코어를 예측한 팬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