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소식

순천시 “추석 연휴,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이렇게 즐겨보세요”


  • 방계홍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9-25 16:08:30

    ▲ 오천그린광장 야경 © 순천시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 순천시장)가 추석 연휴 억만송이 국화가 만발한 정원을 배경 삼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5일 조직위에 따르면, 오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호수정원 공연장에서는 매일 새로운 이색대회가 열린다. ▲나도 노래 잘함(관람객 노래자랑) ▲우주최강 엄마 팔씨름 대회 ▲전국 어린이 포켓몬 딱지 배틀 ▲정원 발롱도르, 주인공은 나야(신발 던지기 게임) ▲훌라후프, 림보왕 선발대회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매일 오후 2시에 시작되며, 국가정원을 찾은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색대회에 참여한 관람객들을 비롯해 각 대회 우승자에게는 경품이 증정된다.

    27일 오후 8시, ‘팬텀싱어3’우승팀인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공연을 시작으로 28일 박람회 주제공연인 ‘카이로스’가, 29일 오후 7시에는 김연우의 단독 콘서트가 열린다.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서로의 추억을 공유하는 ‘특집 포크콘서트’도 30일 오후 7시에 관람할 수 있다.

    ▲ 노을정원에서 열린 가든클래식 © 순천시

    가을 분위기가 무르익을 10월에도 다양한 문화공연들은 관람객 앞에 나설 준비를 마쳤다. 10월 1일 오후 7시, ‘국민가수’ 우승자 박창근 등이 출연하는 ‘가을밤 힐링 콘서트’가, 2일 오전 11시에는 미스터트롯 출연진이 출동한 ‘트랄랄라 브라더스’공연, 3일 오후 7시에는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의 콘서트가 화려하게 치러진다. 또한 국가정원 곳곳에서는 매직쇼, 저글링, 불쇼 등 상설공연도 함께 열려 추석 연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 국가정원 어린이동물원을 찾은 관람객들 © 순천시

    오는 28일부터 10월 2일, 5일 동안 아기다람쥐원숭이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몽순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 후 인증하면 일일 선착순 80명에 한해 원숭이 키링이 증정된다. 

    30일 국가정원 한방체험센터에서는 건강&힐링을 주제로 사상체질검사, 내 몸 사랑 한약방, 인상모종 심기 등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더불어 추석맞이 SNS 이벤트로 ▲온라인 룰렛 이벤트 ▲루미오와 뚱리엣을 찍어라를 진행, 현장을 직접 찾은 관람객은 물론이고 온라인상에서도 정원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베타뉴스 방계홍 기자 (chunsapan2@naver.com)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