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푸드나무 랭킹닭컴, 단백질 함량 높인 '프로' 제품 선보여...20g 이상


  • 권이민수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6-09 10:44:47

    ▲ 푸드나무 랭킹닭컴이 단백질 함량을 높인 프로 제품을 선보였다 ©푸드나무


    [베타뉴스=권이민수 기자] 푸드나무의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은 기존 제품 대비 중량을 20% 높여 20g 이상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프로’ 제품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현재 랭킹닭컴에서 판매중인 ‘프로’ 제품은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 프로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프로 ▲맛있닭 프로 닭가슴살 오리지널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프로 등 총 4종이다.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 프로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을 93.4% 함유한 제품이다. 러브잇만의 소프트 코팅 공법으로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단백질이 25g 들어 있어 1일 단백질 섭취 기준치의 40% 이상 충족이 가능하다.

    잇메이트 닭가슴살 소시지 프로는 2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제품이다. 닭가슴살을 갈아 콜라겐 케이싱에 넣은 후랑크 소시지 형태의 제품으로 케이싱의 쫄깃한 식감과 입안 가득 은은하게 퍼지는 훈제 향의 조화가 일품이다.

    또한, 맛있닭 프로 닭가슴살 오리지널은 한 팩당 단백질 26g을 함유했다. 훈연 제조 방식이 아닌 ‘스팀 공법’을 사용해 촉촉한 수분감이 특징이다. 염분은 최소화하면서도 저온 숙성 공법과 자체 기술력으로 개발한 특제 무염 시즈닝을 사용해 감칠맛을 살렸다. 원육이 가지고 있는 염분 외 염분 함유를 최소화한 제품이다.

    이외에도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프로는 총 25g의 단백질 함량을 자랑한다. 국내산 닭가슴살 외에도 다양한 재료들을 함께 구성해 식단에 최적화된 탄탄지 밸런스를 완성했다. 맛있닭의 기술력이 더해진 오븐공법으로 가열해 촉촉함 넘치는 부드러운 식감이 인상적이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랭킹닭컴은 철저한 식단 관리를 위해 영양성분을 꼼꼼히 챙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단백 섭취가 가능한 프로 라인업을 확대해 영양성분에 민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베타뉴스 권이민수 기자 (minsoo@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419734?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