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3-03-24 16:06:43
2K와 레고 그룹은 비주얼 컨셉이 개발한 '레고 2K 드라이브'를 5월 19일 전 세계에 출시한다.
'레고 2K 드라이브'는 2K와 레고 그룹이 맺은 멀티 타이틀 파트너십의 첫 개발작으로, 오픈 월드 드라이빙과 빠르게 전개되는 레이싱, 다양한 차량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을 오픈 월드에 담아냈다.
플레이어는 레고 레이싱의 전설이 되기 위해 '브릭랜디아' 지역을 여행하고, 여러 라이벌과 경쟁해 승리해야 한다.
오픈 월드 내에는 레이싱, 미니 게임, 챌린지, 수집품, 파괴 대상 그리고 도시와 크리에이터, 스피드 챔피언, LEGO 테마와 관련된 유명한 차량으로 가득 차 있다.
레이싱에서는 빠른 속도감을 제공하고, 버튼 터치만으로 순위를 바꿀 수 있는 특별한 파워업 능력을 활용해 트랙에서 앞서 나갈 수도 있다.
또한 풍부한 색상 디자인, 스티커, 장식품 등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옵션으로 취향에 맞는 차량을 제작할 수 있으며, 모험을 통해 1천 개 이상의 특별한 레고 조각을 획득할 수 있다.
혼자 플레이하거나 온라인으로 협동 플레이와 경쟁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로컬 2인용 분할 스크린 모드로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즐길 수도 있다.
'레고 2K 드라이브'는 스탠다드 에디션, 어썸 에디션, 어썸 라이벌 에디션 등 3가지로 출시되며, PS5/PS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원, 닌텐도 스위치,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등의 음성 및 텍스트를 제공한다.
모든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아쿠아더트 레이서 팩(디지털)이 지급되며, 어썸 에디션 및 어썸 라이벌 에디션은 5월 16일부터 디지털로 앞서 플레이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