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주간 모바일 순위] 히트2, 에피소드2 봉쇄된 낙원 업데이트로 꾸준한 인기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1-23 09:33:49

    주간 순위는 모바일 게임 구글 플레이 기준 순위를 통해 1주간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주목을 받았는지 살펴보는 코너다.

    2023년 1월 3째주(2023년 1월 16일 ~ 2023년 1월 22일) 어떤 게임들이 유저들의 선택과 주목할 만한 신작 혹은 업데이트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자.

    넥슨이 서비스하고,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히트2'가 '에피소드 2. 봉쇄된 낙원'을 업데이트해 주목을 받으며,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7위를 기록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안겔로스 영지에 '안겔로스 채석장', '안겔로스 봉우리', '채석꾼의 쉼터' 등 신규 지역 4곳을 추가했다. 해당 지역은 도전적인 난이도에 걸맞게 강력한 필드보스 '타임워커'와 '스콜라펜'이 출현하며, 지역 내 일반 몬스터를 처치할 경우에도 영웅 등급 아이템을 드랍한다.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탐험수첩'을 추가했다. 특별한 성장 재료 없이 게임 플레이를 통해 스탯을 올릴 수 있는 콘텐츠로, 게임 내 주요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탐험 기록을 수행하면 높은 수준의 스탯 보너스를 제공하는 '탐험수첩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모든 등급 클래스의 공격 속도와 영웅 등급 장비의 성능을 상향했으며, 게임 내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시 원하는 무게 제한에 맞춰 자동으로 개수를 조정하거나 자동전투 거리 범위를 이펙트로 표현해 사냥 범위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등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슈퍼플래닛의 '비공정 기사단'이 1월 7일 글로벌 출시, 구글플레이 인기 순위 정상을 차지했다.

    '비공정 기사단'은 아케인펑크(마법공학)라는 컨셉과 깊이 있는 스토리,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인 방치형 RPG다.

    하늘을 나는 배 비공정을 타고, 플레이어가 선장이 되어 황제의 미션을 수행하고 고향인 구름섬의 사람들을 지켜낸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한 마력 엔진, 선실 등 비공정 컨셉의 성장 시스템과 고퀄리티 도트 애니메이션 등 특색 있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8615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