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한샘, 글래드 호텔과 전략적 제휴…‘호텔가구’ 시장 공략 확대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3-01-05 10:44:30

    © 한샘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한샘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마포 여의도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한샘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패키지 '글래드한~샘'과 '글래드 한샘 하우스'를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한샘은 글래드 호텔과의 제휴를 계기로 호텔 시장 공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글래드 마포 14객실, 여의도 20객실 등 총 34개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밴드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바흐 701 인칸토 식탁은 고급스러운 패턴과 감촉을 지닌 이탈리아 카살그랑데 파다나사의 포세린 스톤이 적용된 식탁이다. 통세라믹을 100%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상판은 베이지·그레이·화이트 마블, 다리는 블랙·화이트 색상으로 구성이 가능하다.

    밴드 식탁의자는 자동차 가죽시트에 적용되는 내마모성 '테이버(Taber) 테스트'에 합격한 합성가죽 '이노레더(Inno Leather)'를 적용한 제품이다. 테이버 테스트는 가죽 표면에 1000회 이상의 지속적 마찰을 가하는 품질 테스트를 의미한다. 슬림한 등좌판과 스틸 다리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을 구현했다. 색상은 세이지 그레이, 트러플. 샌드 베이지 등 3종이다.

    글래드 마포 로비에는 투톤 직조 패브릭을 활용해 편안한 착석감을 주는 하이모던 스타일의 디자인 체어 '유로 503 디아고 패브릭 암체어', 생활방수와 모듈 분리 기능을 갖춰 공간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모아 모듈형 패브릭소파'가 추가 설치된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는 글래드 한샘 하우스와 동일한 한샘 밴드 식탁의자 140개가 배치된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은 제휴 기념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은 6일부터 29일까지 '한샘X글래드 패키지명 맞추기 이벤트'를 연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글에 정답(패키지명)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22명에게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 식사권과 한샘 담요가 제공된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한~샘, 글래드 한샘 하우스 예약·투숙 고객에게 한샘 담요와 한샘디자인파크 마포점 웰컴 쿠폰 2장을 증정한다. 12일부터는 글래드 여의도 레스토랑 그리츠에 방문해 한샘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인증하면 한샘 담요와 웰컴 쿠폰 1장을 경품 소진 전까지 받을 수 있다.

    한샘과 글래드 호텔의 협업은 확대될 예정이다. 1월말 한샘이 메종 글래드 제주 본관 객실 내 가구를 맞춤 제작해 공급하는 등 다방면의 협업을 계획하고 있다. 한샘은 향후 롯데호텔, KT에스테이트 등 주요 호텔 사업자와 협력해 특급 호텔 시장 공략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