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연말 선물 가이드] 소중한 기억을 저장하는 씨게이트 드라이브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12-20 15:37:24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해외 여행이 재개됨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소중한 여행의 기록과 추억을 사진 및 영상으로 남기고 있다. 해를 더할 수록 높아지는 화질과 영상 촬영의 증가로 저장 공간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빠르고 손 쉽게 백업을 할 수 있는 대용량 외장 드라이브는 다양한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본인이나 선물을 받을 상대방이 스타워즈와 스파이더맨 팬이라면 씨게이트가 공식 라이센스를 획득해 출시한 다양한 캐릭터 외장 드라이브가 더욱 뜻 깊은 크리스마스 및 연말 선물이 될 수 있다. 

    ■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브(Star Wars Special Editions) 

    ▲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브©씨게이트

    스타워즈 세계관을 담아 디자인된된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외장 하드 드라이브(HDD)는 씨게이트가 루카스필름의 공식 라이선스를 획득한 스페셜 에디션으로 보바펫, 그로구, 만달로리안, 한 솔로, 루크 스카이워커, 다스 베이더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됐다. 

    ▲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드라이브©씨게이트

    스타워즈 스페셜 에디션 파이어쿠다 외장 HDD는 2TB의 대용량에 각 캐릭터에 어울리는 기본 조명색상과 사용자 맞춤설정이 가능한 내장 조명 옵션을 갖췄다. 스타워즈 보바펫, 그로구, 만달로리안 드라이브는 154,000원이며, 한 솔로, 루크 스카이워커, 다스 베이더는 16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모든 드라이브는 씨게이트의 3년 제한 보증 및 3년 내 1회 데이터 복구 서비스(Rescue Data Recovery Services)를 포함하고 있어 사용자가 항상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스파이더맨 외장형 드라이브(Spider-Man Special Editions)

    ▲ 스파이더맨 외장형 드라이브©씨게이트

    마블 스파이더맨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판 스파이더맨 파이어쿠다 외장형 HDD는 스파이더맨, 고스트 스파이더 (일명 그웬 스테이시), 마일스 모랄레스 삽화를 각각 넣은 세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2TB 대용량의 드라이브는 가격 169,000원에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각 드라이브는 씨게이트의 3년 제한 보증 및 3년 내 1회 데이터 복구 서비스가 제공된다.

    ■ 라씨 모바일 드라이브 (LaCie Mobile Drive)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관련에서 많이 사용되는 씨게이트의 프리미엄 브랜드 라씨 제품군에서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 하드 드라이브는 기존 라씨의 디자인을 계승하며, 재활용 알루미늄과 플라스틱을 사용해 제작되어 내구성을 더한다.

    ▲ 라씨 모바일 드라이브©씨게이트

    PC, 맥(Mac), 아이패드(iPad) 모두와 호환되며, 원 클릭 자동 백업으로 원활한 파일 저장을 지원한다. USB-C의 130MB/s라는 빠른 파일 전송 속도는 대용량 파일 작업이 잦은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터의 작업에 힘을 더한다.

    1TB, 2TB, 4TB, 5TB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49,000원, 205,000원, 299,000원, 329,000원이다. 3년 제한보증 및 3년 내 1회 데이터 복구 서비스가 제공된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