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모집


  • 곽정일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12-08 09:03:30

    © bhc

    [베타뉴스=곽정일 기자] bhc그룹이 2023년 계묘년(癸卯年) ‘검은 토끼의 해’에 함께할 새로운 식구를 찾는다.

    bhc그룹은 오는 12월 27일까지 ‘해바라기 봉사단’ 7기를 모집한다고 오늘(8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전국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며, 2023년 한 해 동안 봉사단원으로 활동할 10명이 선발된다. bhc그룹의 BSR(bhc+CSR)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봉사단 희망자는 지원서 작성 후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1월 4일 bhc BSR 공식 블로그 및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된다.

    bhc그룹의 해바라기 봉사단은 BSR 공식 채널을 비롯해 대학생 대외활동 커뮤니티에서도 모집 정보를 확인 가능하며, 실제 지난 6기 봉사단 모집 당시에는 총 10명 선정에 150여 명이 지원하며 약 15:1의 경쟁률을 보인 바 있다.

    새롭게 선정된 10명의 ‘해바라기 봉사단’ 7기 단원들은 각 5명씩 2개의 조로 나뉘어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은 2023년 1월부터 12월까지며, 봉사활동 대상과 소재 등은 단원들이 직접 선정해 bhc그룹과 논의를 거친 후 결정하게 된다. 봉사활동 시 소요되는 모든 비용은 bhc그룹에서 전액 지원한다.

    봉사단원의 혜택도 눈에 띈다. 1년간 활동 우수단원을 선정해 소정의 장학금을 지급하며, 활동 기간 동안 매월 활동비 및 블로그 미션 수행을 통해 bhc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bhc 관련 프로모션에서 우선권 부여, 봉사활동 수료자는 추후 bhc그룹 입사지원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된다.

    한편, 오는 12월 31일로 활동이 종료되는 ‘해바라기 봉사단’ 6기는 지난 1월 장벽 없는 세상 지도 제작을 기점으로 첫 활동을 시작해 현재까지 어르신 돌봄, 무료 급식 봉사, 지역 환경 정화, 플로깅 자원봉사, 유기묘 돌봄 활동, 어르신 스마트폰 교육 봉사 등 다양한 지역의 복지단체와 활동을 펼치며 bhc그룹의 나눔 경영 철학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베타뉴스 곽정일 기자 (devine777@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7772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