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뷰소닉, 휴대용 스마트 LED 빔프로젝터 'M1 Pro'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11-29 15:31:35

    뷰소닉(ViewSonic, 대표 이성열)은 휴대용 스마트 LED 빔프로젝터 M1 Pro 의 출시를 29일 밝혔다.

    뷰소닉 M1 Pro는 기존 출시된 M1+G2의 상위 모델인 휴대용 빔프로젝터다. 차세대 LED 광원을 사용하여 뷰소닉 슈퍼컬러+, Rec.709 125%의 높은 색역을 지원한다. 360º투사가 가능한 메탈 스탠드로 공간 제약없이 어느 곳이든 투사가 가능하며, 고용량 내장배터리를 탑재하여 별도의 전원장치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보조배터리를 활용하여 장시간 사용까지 고려하였다. 하만카돈이 설계한 듀얼 큐브 스피커(6W)를 탑재하여 별도의 추가 스피커 없이 깔끔하고 높은 출력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M1 Pro는 수직, 수평 키스톤, 4코너 키스톤 보정으로 다양한 각도에서 최적화된 화면을 투사할 수 있는 편의성을 제공한다. 100인치 기준 2.5m의 투사거리로 좁은 공간에서도 대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IN/OUT을 지원하여 블루투스 스피커로 활용 및 추가 사운드기기를 외부 연결하여 사용 할 수 있다.

    M1 Pro는 무선 기능을 탑재하여 뷰소닉 앱스토어를 통해 넷플릭스, 유튜브 등의 최신 OTT앱을 다운로드하여 별도의 연결 없이 자체 재생이 가능하다. 무선 미러링을 지원하여 스마트폰, 태블 릿을 무선 송출 할 수 있으며 그 밖에도 USB type-c 포트가 있어 닌텐도 스위치 및 모바일 기기의 유선미러링이 가능하다. 3D 블루레이, 스마트폰 리모컨 앱(vCastSender) 등 많은 기능들이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 LED프로젝터로 손색이 없다.

    출시관련 뷰소닉 한국지사 김성진 본부장은 “M1 Pro는 휴대성에 특화된 디자인과 스마트 기능을 탑재하여 간단한 조작만으로 장소의 제약없이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뷰소닉만의 기술력과 품질로 특히 프로젝터를 처음 사용하시는 소비자분들께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출시기념 특별행사로 11월 25일부터 12월 31일까지 빔프로젝터 M1 Pro를 구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구글 크롬캐스트’를 증정하며 또한 M1 Pro 구매 후기를 남길 시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뷰소닉 빔프로젝터 공식 판매처 ABC코리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