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니콘이미징코리아, 헤리티지 디자인 미러리스 카메라 ‘Z fc’ 블랙 발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11-09 14:17:59

    ▲ Z fc 블랙 NIKKOR Z 40mm SE©니콘이미징코리아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헤리티지 디자인 미러리스 카메라 ‘Z fc’의 블랙 컬러를 발표했다. 

    Z fc 는 니콘의 대표 필름 카메라 ‘FM2’에서 영감을 받은 헤리티지 디자인의 보급형 미러리스 카메라로 지난해 실버 모델 출시 이후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올해 블랙 컬러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이와 함께 Z fc 바디 외관을 원하는 색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익스테리어’도 6가지 색상이 새롭게 추가되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Z fc 블랙 컬러 발표와 함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용 단초점 렌즈 ‘NIKKOR(니코르) Z 40mm f/2 SE’도 발표했다. 이 렌즈는 Z fc의 헤리티지 디자인에 맞춰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시된 것으로, 니콘 FM2와 같은 시기 발매된 NIKKOR렌즈 디자인을 그대로 녹여냈다. 

    NIKKOR Z 40mm f/2 SE는 총 길이 45.5mm와 무게 약 170g이며 소형∙경량으로 휴대가 뛰어난 표준 단초점 렌즈다. 초점거리 40mm의 표준 화각으로 스냅이나 정물 등 폭넓은 촬영이 가능하고, Z fc 등의 APS-C 사이즈/DX 포맷 카메라 바디에 장착했을 경우 60mm 상당의 중망원 화각으로 피사체를 입체적으로 돋보이게 촬영할 수 있으며 높은 광학 성능과 쾌적한 AF, 방진 방적 성능을 갖추고 있다.

    한편, Z fc 블랙컬러 출시를 기념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오프라인은 9일부터 본사 쇼룸에서 30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온라인은 오는 16일 오후 8시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을 시작으로, 니콘 E-shop(이샵)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제품 가격은 바디 단품 118만원, 16-50mm 렌즈 키트 138만원, 28mm 렌즈 키트 148만원이며,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Z fc GR-1(E-shop 판매가 기준 178,000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71493?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