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나이언틱, 포켓몬고 사파리 존: 타이베이 티켓 판매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9-30 18:20:26

    나이언틱은 포켓몬고 사파리 존: 타이베이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오는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타이베이에서 3일간 진행되는 '사파리 존: 타이베이'는 다안 삼림공원에서 진행된다.

    평소 특정 지역에서만 나타나는 '파치리스'와 더불어 운이 좋으면 게임에 첫 등장하는 색이 다른 '형광어'를 만날 수도 있다.

    티켓은 현지 시간 12시부터 18시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일반 입장 티켓과 10시부터 시작할 수 있는 사전 입장 티켓 등 두 종류가 판매된다.

    티켓을 소지한 플레이어는 야생에서 초록 티셔츠(나무열매)를 입은 '피카츄'를 비롯해 컬러풀한 풍선을 단 '공중날기 피카츄', 녹색 풍선을 단 '공중날기 피카츄', 두두, 쥬쥬, 덩쿠리, 스라크, 잠만보, 치코리타, 토게틱, 마릴, 안농(T, P, E), 코산호, 연꽃몬, 갈모매, 파비코, 파치리스, 형광어, 몽나, 유니란, 철시드, 완철포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기간 동안 특별한 교환 최대 5회로 증가,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 50% 감소, 한정 단기 스페셜리서치, 한정 필드리서치 완료 시 사파리 모자를 쓴 '피카츄' 등장, 향로 효과 8시간 지속, 루어모듈 4시간 지속, 파트너 포켓몬의 선물 발견 확률 증가, 파트너 포켓몬이 특별한 종이비행기 선물 발견 등 효과를 얻는다.

    같은 기간 타이베이 시내 전역에서는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를 기념해 메가 레이드배틀에 '메가라티아스'와 '메가라티오스'가 등장하고 GO로켓단 열기구가 평소보다 자주 나타난다.

    이와 함께 10월 14일부터 23일까지 타이베이 시내에서는 초록 티셔츠(나무열매)를 입은 피카츄, 녹색 풍선을 단 공중날기 피카츄, 잠만보 등이 등장한다.

    현지에 방문하지 않더라도, 같은 기간 포켓스톱을 돌리거나 선물을 열면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테마의 스티커를 얻을 수 있다.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기념의 일환으로, 앞으로 타이베이에는 수개월 동안 초록 티셔츠(나무열매)를 입은 피카츄가 등장할 예정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6418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