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방/인터뷰

더욱 쾌적한 플레이 제공,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스위치 10월 4일 출시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9-21 10:26:49

    콩스튜디오가 9월 21일, 온라인 미디어 간담회를 개최하고 '가디언 테일즈'의 닌텐도스위치 버전에 대한 내용을 공개했다.

    앞서 콩스튜디오는 10월 4일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정식 출시에 앞서 9월 14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콩스튜디오 코리아 류범휘 지사장은 "닌텐도스위치 버전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께 가디언 테일즈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단순한 컨버팅이 아닌 닌텐도스위치 버전의 특성을 살린 모습으로 최고의 게임성을 선보일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2020년 모바일 플랫폼으로 출시된 '가디언 테일즈'는 위기에 빠진 왕국을 구하기 위한 가디언들의 판타지 모험기를 다룬 스토리 라인과 특유의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 독특한 유머코드, 다양한 육성 요소 등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을 받았다.

    일본 구글플레이 매출 1위 및 애플 앱스토어 매출 3위, 중국 애플 앱스토어 무료 다운로드 1위 및 매출 3위를 기록하는 한편, 2021년 9월 기준 글로벌 누적 매출 약 2억 1,600만 달러(한화 약 2,500억 원)을 달성했다.

    닌텐도스위치 버전 '가디언 테일즈'는 컨트롤러 커스터마이징으로 정교한 컨트롤을 지원하고, 모바일보다 큰 화면에서 느낄 수 있는 넓은 시야감을 제공하며, 서버 별 매칭이 아닌 글로벌 매칭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런칭 버전에서는 단편집, 콜로세움, 길드 레이드 등의 콘텐츠와 월드 7까지 오픈되며, 향후 이용자들의 플레이 패턴을 살피며 추가 콘텐츠를 꾸준히 업데이트해 나갈 계획이다.

    '가디언 테일즈' 닌텐도 스위치 버전 사전 예약은 별도로 마련된 공식 홈페이지와 닌텐도 e-shop 프리 오더를 통해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무료 뽑기 100회(1일 10회), 3,000 무료젬, 100,000 골드, 장미 기사 코스튬(기사 전용), 3성 장비(환상의 검), 2성 캐릭터(아오바)가 담긴 정식 오픈 기념 보상 패키지 6종이 제공될 예정이며, 10월 내 게임에 접속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6230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