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대원씨티에스, ‘마이크론 크루셜 26번째 생일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9-15 10:16:01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가 마이크론의 컨슈머 제품 브랜드 ‘크루셜’(Crucial)’의 론칭 26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원씨티에스가 유통하는 마이크론 크루셜은 ‘Must Have MASTER SSD’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국내 유통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마이크론 크루셜의 26주년 기념해 기간 내 모든 제품의 구매자를 대상으로 ‘1천만 원 상당’의 대규모 경품을 제공한다.

    마이크론 크루셜의 ‘26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이번 행사는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9월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마이크론 크루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모두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11월 15일 발표된다.

    첫 번째 인 ‘Must Have Crucial의 생일을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는 마이크론 크루셜 26주년 이벤트 페이지의 URL을 자신의 SNS, 카페, 커뮤니티 등에 올려 공유하면 된다. 이후 자신이 공유한 게시글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의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URL 등을 업로드하면 응모 완료다.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뜨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 기프티콘(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을 제공한다.

    두 번째 ‘구매 인증하고 푸짐한 경품 받아가세요~’는 기간 내 구매한 마이크론 제품을 구매한 판매처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는 이벤트다. 구매처에 포토 상품평을 등록한 ‘스크린샷’과, ‘URL‘, ‘구매 영수증’과 ‘정품 스티커’, ‘제품 시리얼’ 등을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응모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첫 번째 행사와 동일하게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결정된다. 포토 후기 등록 이벤트의 경품으로는 ‘피코 네오 3 링크 VR 256GB(1명)’,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5 44mm 알루미늄(2명)’, ‘대원씨티에스 Luming DW27F1GM 게이밍 무결점 모니터(1명)’, ‘샤오미 스마트 멸균 가습기(6명)’, ‘파리바게뜨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 기프티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가 준비되어 있다.

    세 번째인 ‘사용기 남기고 응모하면 마이크론이 쏜다!’는 이벤트는 기간 내 구매한 마이크론 크루셜 제품의 사용기를 자신의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블로그, 카페, 커뮤니티, 포털 등에 등록한 후 해당 URL과 함께 ‘구매 영수증’, ‘정품 스티커’ 등을 이벤트 페이지 응모하기로 업로드하면 된다.

    가장 공이 많이 들어가는 행사인 만큼 더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고급 호텔 숙박권(2명)’, ‘애즈락(ASRock)의 신제품 X670E 타이치(TAICHI)(2명)’, ‘피코 네오 3 링크 VR 256GB(2명)’, 대원씨티에스 Luming DW27F1GM 게이밍 무결점 모니터(2명)’, ‘샤오미 스마트 멸균 가습기(12명)’, ‘파리바게뜨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 기프티콘(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또한 사용기 등록 이벤트는 크루셜의 SSD 제품군과 메모리(RAM) 제품군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마이크론 크루셜의 26주년인 ‘26번째 생일’을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세 가지 모두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총 1천만 원 상당의 경품 규모로 진행된다.

    1978년 설립된 마이크론은 40여 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메모리 및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이런 마이크론의 컨슈머 브랜드가 바로 ‘크루셜’이다. 대표 모델로는 SSD인 크루셜 MX500을 비롯해 M.2 P5, P5 Plus, P3 Plus, 최근 출시된 범용성 높은 M.2 P3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또 외장 SSD인 크루셜 X6 포터블(Portable), X8 포터블 등이 있으며, 메모리(RAM)는 DDR4와 DDR5 제품군까지 출시되고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61346?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