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게임으로 피서 가자, 게임 속 시원한 여름 콘텐츠로 주목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7-07 16:24:15

    여행의 의욕조차 쉽사리 생기지 않는 높은 습도와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손안의 바캉스를 즐기고 싶은 유저들의 겜심을 사로잡기 위해 여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호요버스의 '원신', 스마일게이트의 '로스트아크',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등 다양한 게임에서 무더위를 날려 버릴 시원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목을 받고 있다.

    먼저, '원신'은 7월 13일부터 '한여름! 환상의 밤? 기상곡!' 테마로 2.8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 바다 한가운데 위치한 섬에서 즐기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여름 바다와 시의 여정'에서는 아름답고 신비로운 금사과 제도를 탐험하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접할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회상 속 계행'에서 친구들과 함께 환각 비경에 도전해 강하/급습/호위 등의 임무를 완수하고 보상을 받는 등 함께 즐기는 콘텐츠도 마련된다.

    로스트아크도 7월 6일부터 오는 9월 28일까지 '마하라카 파라다이스' 섬에서 즐기는 여름 축제 '2022 서머 마하라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모험가들은 '달려라, 달려! 모코코즈', '두키두키 팡팡' 등 재미있는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미니 게임 참여와 게임 플레이를 통해 수집한 특별 재화 '마하라카 잎새'와 '빛나는 마하라카 열매'를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보이는 '로웬 아바타'와 '전설 카드 팩', 여름 신규 아바타 등 각종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인게임즈 '언디셈버'에서도 여름을 맞이해 오는 8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수영복 코스튬'(기간 한정)을 제공한다.

    캐릭터가 해당 코스튬을 착용한 상태에서 채팅 UI의 이모티콘 버튼을 누를 경우 감정표현을 할 수 있으며, 아울러 기간 동안 플레이로 획득한 아이템을 통해 확률에 따라 높은 가치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언디셈버'는 7월 중 '성물 콘텐츠' 추가와 '전설 회귀 전승' 등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할 예정이며, 8월 신규 에피소드3 '오르테미스'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게임 스토리를 공개할 계획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4562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