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부동산

DL이앤씨, ‘e편한세상 시티 고색’ 분양


  • 유주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6-29 17:48:36

    ▲ e편한세상 시티 고색 투시도 ©DL이앤씨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의 주택전시관을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

    경기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일원(고색2지구)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지하 4층~지상 14층, 총 430실 규모로 조성된다. 전 호실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타입별 분양 호실 수는 ▲84㎡A 302실 ▲84㎡B 89실 ▲84㎡C 26실 ▲84㎡D 13실이다.

    계약자에게는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을 비롯해 수원덕산병원 이용 시 300만원 상당의 의료비 바우처가 지급될 예정이다. 

    ◆ 광역 교통 여건에 행정·의료 인프라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약 1km거리에 수인분당선 고색역이 위치해 서울 강남, 인천, 성남 등 수도권 주요 지역 곳곳을 수월하게 이동 가능하다. 지하철 1호선·KTX가 정차하는 수원역도 약 3km 거리에 위치하고 수원역에는 GTX-C 노선이 오는 2028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또한 수원역 한 정거장 거리인 화서역에는 신분당선 연장(호매실~광교)도 추진 중이다.

    또한 권선로를 통해 삼성전자 수원사업장까지 차량으로 한번에 이동 가능하고, 평택파주고속도로(수원~광명), 제2순환고속도로(봉담~동탄), 과천봉담고속화도로, 비봉매송도시고속도로 등의 고속도로도 구축돼 있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 옆 부지에는 ‘수원덕산병원(총 706병상 계획)’이 오는 2024년 1단계 개원(457병상)에 이어 2027년 공사 완료가 계획돼있다.도보권에는 권선구청, 권선구보건소, 수원서부경찰서 등이 자리한 권선행정타운도 위치해 있다.

    차량으로 약 5분 거리에는 수원역 롯데백화점, 롯데몰, KCC몰, AK플라자 등 쇼핑시설이 자리하며 화서역 인근 스타필드(2023년 오픈 예정)도 이용이 수월하다.

    ◆ 전 호실 3룸 설계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서수원 권역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시티’ 브랜드 오피스텔로 전 호실이 3룸 설계에 3~4베이(BAY) 판상형 위주 구조를 도입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 욕실 2개를 비롯해 일부 타입에는 현관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 수납 공간이 제공된다.

    그밖에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개인오피스, 멀티룸 등 여가 공간부터 실내놀이터, 키즈스테이션 등 커뮤니티 시설이 적용된다.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의 주택전시관 위치는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에 위치하고 있다.


    베타뉴스 유주영 기자 (boa@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4348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