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기사

우중충한 장마철 '홈시네마 빔프로젝터'로 영화 즐겨볼까?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6-29 14:50:24

    본격적인 장마철에 접어들면서 변덕스러운 날씨를 피해 실내 활동을 선호하는 추세가 늘고 있다. 업계에서도 무더위를 피해 시원하게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내세워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6월(6/1~24일) 제습 기능을 갖춘 에어컨 구매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에어컨 등 대형가전 매출은 58.3% 올랐고, 냉감 소재 기능을 갖춘 침구류는 4.2% 늘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장마철이 시작되고 기온과 습도까지 상승하면서 관련 상품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아트 골프 패키지 위드 까스텔바작©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실내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 호캉스'를 준비했다. 프랑스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과 함께 '아트 골프 패키지 위드 까스텔바작'을 선보인다. 까스텔바작 쇼룸 스타일로 꾸민 객실에서 투숙하며 스크린골프 홈 시뮬레이터로 미니 골프를 체험하고 호텔 실내 골프장에서 1대 1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다.

    ▲ 뷰소닉 X1000-4K+ 콘셉트 이미지©뷰소닉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ViewSonic)은 집에서도 영화관과 같은 대형 화면과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홈시네마 빔프로젝터 'X1000-4K+'를 내세웠다. 뷰소닉 'X1000-4K+'는 초단초점 렌즈를 채택해 약 38cm의 거리에서 100인치 대형화면을 만들어내 강렬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사운드는 40W 출력의 하만카돈 스피커를 탑재해 별도의 스피커를 추가하지 않고도 웅장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 뷰소닉 X1000-4K+로 유튜브 영상을 투사한 실제 이미지

    뷰소닉 프로젝터 관계자는 "장마철에 따라 집에서도 영화관과 같은 시원스런 대형 화면을 즐길 수 있는 뷰소닉 'X1000-4K+'를 추천한다"며, “제품 구매 증정품인 액자형 스크린도 꼭 받아 풍성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뷰소닉은 'X1000-4K+'의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 모두에게 10만원 상당의 안드로이드 TV 호매틱스 박스큐를 증정하며 최대 120인치 액자스크린을 선착순 증정한다(재고 소진 시 마감).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