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엑스지미, 플래그십 4K 홈시네마 빔프로젝터 ‘호라이즌 프로' 예약 판매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6-17 17:40:33

    중국 빔프로젝터 시장 점유율 1위의 엑스지미(XGIMI)가 새로운 4K 빔프로젝터 ‘호라이즌 프로(HORIZON Pro)’를 국내 정식 출시하면서 50대 한정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이번 ‘호라이즌 프로'는 엑스지미의 홈시네마 프로젝터 중 플래그십 모델로 뛰어난 고화질 빔프로젝터를 추구하는 마니아를 위한 제품이다.

    ▲ 호라이즌 프로©엑스지미

    호라이즌 프로는 4K UHD 고해상도를 갖춰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의 4K 영상을 고화질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최대 300인치의 대형 화면에 8W 스피커를 두 개 채택한 듀얼 스테레오 스피커를 내장했다. 스피커는 하만카돈 스피커를 채택해 별도의 스피커를 배치하지 않고서도 웅장한 홈시어터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안드로이드TV 운영체제를 기본으로 내장했다. 넷플릭스나 유튜브는 물론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왓챠 등 다양한 OTT 앱 및 5천 개 이상의 앱을 내려받을 수 있다. 또한 크롬캐스트를 지원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의 화면을 무선으로 연결해 프로젝터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구글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음성 서비스인 구글 어시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TV 운영체제로 셋톱박스 등 디바이스 연결 없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지만 다양한 입력 단자를 채택했다. 두 개의 HDMI 단자 및 USB 단자, 헤드폰 단자, LAN 단자 등을 채택해 홈시네마 프로젝터로도 PC나 콘솔게임기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연결할 수 있다.

    자동 초점, 자동 키스톤 지원 등 자동 화면 조정 기능을 통해 설치가 간단하다. 광원 수명은 최대 2만 5천 시간을 지원해 매일 4시간씩 사용해도 최대 17년을 사용할 수 있는 반영구적 광원 수명을 자랑한다. 또한 엑스지미의 국내 수입원 씨에스티월드를 통해 1년 무상보증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호라이즌 프로의 예약 판매 수량은 50대로 한정 판매하며, 총 26만 9천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X-플로어 스탠드’로 엑스지미 빔프로젝터의 높이를 유연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깔끔하게 프로젝터를 배치할 수 있다. 두 번째로 8만9천원 상당의 호라이즌 전용 휴대용 케이스를 예약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엑스지미 관계자에 따르면 배송 예정일은 오는 6월 30일 이전에 받아 볼 수 있다.

    엑스지미 관계자는 "고화질 홈시네마 프로젝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엑스지미의 4K 프로젝터인 호라이즌 프로를 국내 출시하게 되어서 기쁘다"며, "예약 판매에 대한 혜택이 크기 때문에 이번 한정 예약 판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4115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