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이저, 휴대용 스마트폰 컨트롤러 키시 V2(Razer Kishi V2) 발표


  • 김성욱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6-11 11:59:09

    <출처: 레이저>

    게임 관련 기기들을 전문으로 제작하는 레이저에서 최고의 안드로이드 및 iOS 게이밍 컨트롤러인 레이저 키시(Razer Kishi)의 후속제품을 발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명은 레이저 키시 V2(Razer Kishi V2)로 여러가지 새 기능과 함께 스마트폰 호환성을 높이고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점이 눈에 띈다.

    키시 V2가 지원하는 스마트폰 리스트는 아래와 같다.

    -삼성 갤럭시S9/ S9+/ S10/ S10+/ S20 시리즈/ S21 시리즈/ S22 시리즈/ 노트 8/ 노트 9 /노트 10 /노트 10+


    -구글 픽셀 2/ 2 XL/ 3/ 3XL/ 4/ 4XL/ 5 시리즈/ 6 시리즈

    -레이저폰1 및 레이저폰2

    (아이폰 지원 모델은 하반기 출시 예정)

    레이저 키시1은 휴대성을 강조해 제품을 접으면 크기가 매우 작은 편이었지만 그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기기가 한정적이었고 제품이 사용중 유격때문에 흔들리는 문제가 있었다.
    갤럭시S22 울트라 같이 큰 모델은 장착이 매우 어려웠다.

    키시 V2는 더 큰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크기를 더 키우고 디자인을 H형태로 변경해 S22 울트라도 쉽게 장착되며 스마트폰 설치시 유격때문에 흔들리지 문제를 해결했다.

    더 큰 스마트폰 장착을 위해 고무 가이드도 쉽게 변경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레이저 키스 V2는 이 외에도 여러가지 개선점이 추가됐는데, 십자키는 기계식 방식을 적용했으며 버튼은 마이크로스위치 방식을 사용해 눌렀을때 딸깍 거리는 감도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기존과 다른 반응성, 편안함 및 촉각 피드백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트리거 옆에는 두 개의 프로그래밍 가능한 다기능 버튼을 제공해 최근 유행하는 모바일 게임을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했다.

    키시 V2는 핸드 그립 부분의 질감을 개선하고 버튼 배치와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게이밍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레이저 키시 V2의 판매 가격은 99.99달러로 책정됐으며 곧 레이저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베타뉴스 김성욱 기자 (betapress@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