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랩탑 고 2 사전 예약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6-02 17:09:52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21일(화) 공식 출시를 앞둔 서피스 랩탑 고 2(Surface Laptop Go 2)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서피스 랩탑 고 2는 팬데믹 이후 보편화 된 하이브리드 업무 및 학습 방식에 적합한 노트북으로, 재택근무와 원격학습, 여가 등의 다양한 활동에 최적화된 디자인과 휴대성, 성능, 가격을 모두 갖췄다. 이에 이용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집, 회사, 학교, 카페 어디서든 높은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다. 

    1125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디자인에도 인텔 11세대 Core i5-1135G7 프로세서를 탑재해 전작 서피스 랩탑 고(Surface Laptop Go) 대비 최대 23% 향상된 성능을 갖춰 장소에 관계없이 문서작업, 프레젠테이션, 쇼핑, 게임을 원활하게 할 수 있다. 

    여기에 클라우드 기반 협업·생산성 솔루션 마이크로소프트 365(Microsoft 365)와 뛰어난 호환은 업무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워드, 엑셀 문서나 웹사이트를 더 넓고 선명하게 보여주는 3:2 비율의 12.4인치 픽셀센스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 대형 트랙패드와 풀 사이즈 키보드는 정확하고 편리한 타이핑으로 어디서든 사용자의 작업 속도를 높여준다. 720p HD 카메라와 듀얼 원거리 스튜디오 마이크는 협업 플랫폼 팀즈로 진행되는 화상회의 시 생생한 화질과 사운드를 제공한다. 

    윈도우 11(Windows 11)은 서피스 랩탑 고 2의 편의성을 더욱 높여준다. 절전모드에서 바로 실행되는 인스턴트 온(Instant On)기능을 탑재했으며, 모니터와 분리 후 재연결해도 기존 작업 위치를 기억해 중단된 부분부터 바로 작업할 수 있다. 또한, 작업표시줄 아이콘을 키우고 아이콘 사이 여백을 넓혀 터치 사용이 편해졌다.

    최대 13.5 시간의 배터리 수명과 1시간에 최대 80%를 채워주는 고속충전, 윈도우 헬로(Windows hello)를 통한 원터치 지문인식 로그인 기능은 빠르고 안전한 접속을 지원한다.

    사전 예약은 지난 1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네이버와 쿠팡, 오프라인 매장 하이마트와 현대백화점(여의도/판교/중동), 롯데백화점(청량리) 내 위치한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인증 판매점에서 가능하다. 국내에 출시되는 색상은 플래티넘이며, 가격은 i5·8GB·128GB 기준 949,800원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38501?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