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시놀로지,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9.0 및 클라우드 백업을 위한 C2 서베일런스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5-06 12:01:36

    ▲ Synology Surveillance Station 9.0©시놀로지

    시놀로지는 기초 감시 솔루션인 서베일런스 스테이션(Surveillance Station) 9.0 의 공식 버전을 발표했다. 온프레미스 제품과 함께 시놀로지는 영상녹화물 백업 및 공유를 위한 동반 클라우드 서비스인 C2 서베일런스도 출시했다.

    서베일런스 감시 제품 매니저 Tony Lin은 "500,000개가 넘는 활성 설치와 250만 개 이상의 카메라를 관리하는 서베일런스 스테이션은 개인 및 기업 고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고 신뢰할 수 있는 VMS 솔루션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했다. "오늘의 릴리스는 기존 제품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고 점점 더 복잡해지는 구현에 대비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이 담겨있다."

    크고 정교한 구축을 위해 설계된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9.0은 카메라 피드, 지도, 재생 제어 및 알림을 단일 대시보드에 원활하게 결합하여 상황 인식을 향상시키는 재설계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미리 기입한 스프레드시트를 가져오거나 이미 설치된 카메라에서 설정을 복사하여 일괄 배치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간소화된 마법사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수백 대의 카메라를 설정할 수 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9.0은 NVR, 드라이브 또는 관리 자격 인증이 유출되거나 도난당한 경우 기업에서 녹화된 영상에 별도의 암호화 계층을 추가하여 보호 기능을 강화할 수 있다. 비디오 스트림 및 관리 데이터는 암호화된 SRTP/HTTPS 프로토콜을 통해 수집되어 내부 공격에 대한 프라이버시 보호 기능를 최대화할 수 있다.

    CMS(Centralized Management System) 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녹화 서버에 대한 원격 업데이트 관리를 통해 멀티 사이트 구축을 보다 안전하고 탄력적으로 유지하여 모든 장치에 최신 보안 패치 및 기능 개선 사항을 적용할 수 있다.

    감시 제품 매니저 Tony Lin은 "우리의 시그니처 제품 중 하나의 또 다른 신판을 출시함에 따라 크고 작은 사용자들이 더욱 즐겁고 통합된 보안 환경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9.0에서는 모든 것이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서베일런스 스테이션 9.0은 모든 시놀로지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다. C2 서베일런스는 카메라당 대해 월 1달러부터 시작하는 요금제로 오늘 출시된다. 사용자는 2022년 10월 31일까지 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29877?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