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블소 레볼루션, 전황을 뒤집는 두 개의 칼날 쌍검사


  • 이승희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2-04-28 09:04:59

    넷마블이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쌍검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4월 27일 진행했다.

    진족과 건족을 선택하여 생성할 수 있는 '쌍검사'는 두 개의 검을 사용하는 근접 직업으로 화려하고 빠른 연속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대상을 추격하는 무공들을 보유하고 있어 이를 활용하여 다수의 적이 몰려있는 전장의 중심으로 들어가서 공격을 이어가거나, 다른 적을 대상으로 하여 빠져나오는 식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쌍검사'만이 획득할 수 있는 효과인 '초감각'은 일정 시간 동안 적에게 주는 피해량을 증가시키면서 받는 피해량이 늘어나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필살 자세 무공인 '폭열파'와 막기 연계 무공인 '회상'을 통해서 얻을 수 있다. 중첩이 가능하기에 상황에 따라 활용하는 것이 가능하므로 이용자들의 순간적인 판단이 중요하게 작용한다.

    쌍검사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된 신규 서버 '심기일전'에서는 홍문 20레벨부터 바로 시작할 수 있는 '점핑 캐릭터' 생성을 제공한다. 점핑 캐릭터로 시작한 이용자들은 무공과 내공, 홍문신공을 포함하여 공헌도와 도감 등도 일정 수준까지 성장된 상태로 시작할 수 있고 전용 가이드를 수행하여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상점에서 100은화로 '쌍검사 스페셜 전설 박스'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와 동시에 전투 경험치 획득량을 향상시켜 주는 카네이션 꽃을 제공하며, 플레이를 통해 소모하는 컨디션 수치에 따라 전설 수호령 선택상자부터 전설 수호신령 선택상자와 전설 보석함, 전설 무공패 등 아이템들을 제공한다.

    쌍검사 합류를 기념하여 참여만으로도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야밤의 라온성도' 캠페인도 진행된다.

    야밤을 틈타 라온성도를 혼란시키는 불량배들로부터 성도를 수호한다는 컨셉을 가진 필드로 일정 기간 동안만 운영되고, 주간 제한 시간 동안만 이용 가능하며, 기존 필드들과는 다르게 편의를 위해 홍문 1레벨 이상이면 입장 가능한 1가지의 난이도로만 구성되어 있다.

    획득한 정수를 활용해 일반 능력치 뿐만 아니라 야밤의 라온성도에서 특별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홍문 진기를 강화할 수 있다.

    필드에서 몬스터들을 처치해서 획득할 수 있는 '라온성도' 주화를 모으면 전용 상점에서 전설 등급 수호령과 함께 신규 의상인 청운 의상 도안 및 기타 성장에 필요한 재료 등을 교환할 수 있고, 주차 별로 열리는 특별 미션을 완료하면 총 3개의 전설 장신구 상자와 1개의 전설 무기 상자를 포함해 다양한 가치 있는 보상들도 획득할 수 있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328390?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