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벨킨,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 및 애플워치 휴대용 고속 충전기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12-20 16:14:05

    벨킨이 애플워치 7세대에 대한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BOOST↑CHARGE PRO 3-in-1 Wireless Charging Pad with MagSafe)와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BOOST↑CHARGE PRO Portable Fast Charger for Apple Watch)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새로운 애플워치용 마그네틱 고속 충전 모듈을 탑재해 애플워치 7세대에 대한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애플워치 7세대를 0에서 80%까지 약 45분만에 충전할 수 있으며, 이는 전작인 애플워치 6세대를 충전할 때보다 최대 33% 더 빠른 충전 속도다.  

    ▲ 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BOOST↑CHARGE PRO 3-in-1 Wireless Charging Pad with MagSafe)

    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는 아이폰 12 시리즈 이상의 아이폰, 애플워치 및 에어팟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충전시키며, 맥세이프가 탑재되어 있어 아이폰을 최대 15W로 충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새로운 애플워치용 마그네틱 고속 충전 모듈을 통해 애플워치 7세대를 0에서 80%까지 약 45분만에 충전할 수 있는데, 이는 애플워치 6세대를 충전할 때보다 최대 33% 더 빠른 속도다. 또한, 애플워치를 충전할 때 플랫으로 눕혀 충전하든 또는 나이트스탠드 모드(탁상시계 모드)를 위해 수직으로 세워서 충전하든지 간에 높이 조절이 가능한 모듈을 통해 어떠한 크기의 애플워치 케이스도 수용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이밖에,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는 업그레이드된 크롬 마감재와 부드러운 터치 실리콘 디테일을 갖췄고, 아이폰 충전 시 맥세이프 케이스와 호환된다. 40W 전원 어댑터와 함께 제공되며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 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BOOST↑CHARGE PRO Portable Fast Charger for Apple Watch)

    벨킨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는 어디든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컴팩트한 애플워치 전용 충전기로, 새로운 애플워치용 마그네틱 고속 충전 모듈을 통해 애플워치 7세대를 0에서 80%까지 약 45분만에 충전 시킨다.

    애플워치를 플랫으로 눕혀서 충전하는 것은 물론, 수직으로 세워서 충전하는 것도 가능해 나이트스탠드 모드에 특히 유용하며, 케이스 유무에 관계 없이 높이 조절 가능한 정밀 다이얼로 모듈의 높이를 제어할 수 있다. 또한, 1.2m 길이의 USB-C 케이블이 충전기 아래에 포함되어 있어 직관적이고 편리한 케이블 관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USB-C 호환 전원 어댑터와 함께 사용해야 하며,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부스트업 차지 프로 맥세이프 3in1 무선 충전 패드의 가격은 199,000원이다.

    부스트업 차지 프로 애플워치용 휴대용 고속 충전기의 가격은 79,000원이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9817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