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여름휴가는 아이와 홈캉스..롯데홈쇼핑, ‘레고’ 단독 론칭 등 키즈용품 판매 확대


  • 유주영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6-17 10:15:51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베타뉴스=유주영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자녀와 홈캉스를 계획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오는 20일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LEGO)’ 공식수입 정품을 단독으로 론칭하는 등 키즈용품 판매를 확대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최근 실내에서 즐기는 홈캉스 용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이 지난 4월 판매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기는 30분 만에 준비 물량 1,500세트가 매진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에, 인기 완구를 비롯해 홈스쿨링 용품 등 자녀와 함께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차별화 상품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20일(일) 오후 6시 35분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The Stage)’에서 ‘레고’의 키즈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기관차를 조종하며 코딩의 기초를 배울 수 있는 ‘듀플로 세트’를 비롯해 쇼핑몰, 워터파크 등 다양한 장소에서 역할놀이가 가능한 ‘프렌즈 세트’, ‘마리오’, ‘쿠파’ 등 닌텐도의 인기 캐릭터를 레고로 구현한 ‘슈퍼마리오 패키지’ 등을 최대 29% 할인가격에 선보인다. 생방송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상품권’ 및 레고 공인 작가가 직접 제작한 특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 6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유아동용품 전문 방송도 운영한다. 오는 21일(월) ‘토이트론 뽀로로펜’을 비롯해 28일(월)에는 넓은 수납공간으로 아이와 함께 외출 시 편리한 ‘시크포베이비웨건’ 유모차를 판매한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지난 2017년 업계 최초로 문화 콘텐츠 전문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뮤지컬 티켓을 비롯해 아이돌 신규 앨범, 호텔 숙박권 등 트렌드와 콘텐츠를 융합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이며 현재까지 약 4만 건 이상의 누적 주문수량을 달성했다.

    김덕영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어린 자녀들과 집에서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전 세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를 단독 론칭하게 됐다”며,”며,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대비해 실내에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는 차별화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유주영 (boa@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68619?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