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다노샵, 다이어트 인플루언서 ‘디디미니’와 ‘다노X디디미니 밀키트’ 2종 출시


  • 유주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3-23 15:17:38

    ▲ 밀키트를 요리하는 인플루언서 디디미니©다노

    [베타뉴스=유주영 기자]  다노샵이 유명 다이어트 인플루언서 ‘디디미니’와 함께 ‘다이어터의, 다이어터에 의한, 다이어터를 위한 밀키트’를 선보였다.

    여성 피트니스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공동대표 정범윤·이지수)가 운영하는 건강한 식단 전문 쇼핑몰 다노샵은 신제품 ‘다노X디디미니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다노X디디미니 밀키트’는 다노가 다이어트 레시피 전문가로 이름 높은 인플루언서 디디미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 제품이다. 디디미니는 체중 22kg을 감량 후 7년째 유지 중인 ‘유지어터’로, 본인의 다이어트 경험 및 라이프스타일을 팔로워와 나누는 소통형 인플루언서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자신만의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레시피를 소개한 고단백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레시피 서적 세 권이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에 올랐을 정도다.

    ‘다노X디디미니 밀키트’는 세상에 못 먹는 음식은 없으며, 맛있는 음식에는 죄가 없다는 다노와 디디미니의 공통 의견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신뢰성·현실성·행복추구성·지속가능성 등 네 항목을 모두 만족시키는 식품만을 선보인다는 다노만의 확고한 기준인 ‘다놀로지’에 다이어터를 위해 레스토랑 못지 않은 맛있는 한 끼를 추구한다는 디디미니의 레시피를 더했다. 체중관리 시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영양성분은 깐깐하게 검토하되, 근사한 한 끼가 주는 기쁨을 느낄 수 있도록 레시피와 맛 또한 양보하지 않았다.

    제품은 ‘스리라차 크림쉬림프리조또’와 매콤달콤 양념치킨’ 등 총 2종으로, 다이어터라면 누구나 느끼는 밥과 치킨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준다. 먼저, 스리라차 크림쉬림프리조또는 쌀밥 대신 ‘다노 발아현미곤약밥’으로 열량을 낮추고 신선하고 튼실한 통새우와 다섯 가지 이상의 야채를 골고루 담아 영양 균형을 맞췄다. 여기에, 99% 자연치즈와 합성보존료를 모두 뺀 스리라차 크림 소스로 입안을 꽉 채우는 풍미와 꾸덕한 맛을 이끌어냈다.

    매콤달콤 양념치킨은 밀가루가 아닌 라이스페이퍼를 튀김옷으로 사용해 바삭바삭한 식감은 살리고 열량 부담은 덜었다. 일반 라이스페이퍼 대신 현미 라이스페이퍼를 사용해 더욱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양배추, 대파 등 채소를 듬뿍 곁들여 ‘탄단지(탄수화물·단백질·지방)’ 균형을 맞추는 한편, 올리고당으로 가벼운 단맛을 더했다. 양념, 간장 등 총 두 가지 맛으로 ‘단짠단짠’한 맛과 매콤한 맛을 함께 맛볼 수 있다.

    제품 한 팩에 손질된 밑재료와 적정량에 딱 맞춘 양념은 물론, 조리방법이 적힌 작은 카드까지 동봉돼 있어 요리에 익숙치 않은 이도 빠르고 간편하게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집콕’이 길어지면서 식단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다이어터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1팩 2~3인분의 넉넉한 양으로 1~2인 가구와 다인가구 모두에게 활용도가 높다.

    오는 25일까지 1차 입고 물량 주문이 가능하며,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단품은 10% 할인되며 스리라차 크림쉬림프리조또가 1만6900원, 매콤달콤 양념치킨은 1만3800원이다. 2종 세트는 24% 할인돼 2만6100원. 1개 구입 시에도 모두 무료배송된다.

    다노 이지수 공동대표는 “다이어터들이 ‘닭고야(닭가슴살·고구마·야채) 무한반복’에서 벗어나 스스로에게 근사한 한 끼를 대접했으면 하는 바람으로 디디미니님과 뜻을 모아 밀키트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세상 모든 음식을 다노하게 만든다는 신념을 담아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밀키트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유주영 기자 (boa@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