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대원씨티에스, 밀리터리 내구성의 파워서플라이 ‘ASUS TUF GAMING 750B’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3-18 14:51:22

    대원씨티에스(대표 정명천)는 강력한 내구성으로 밀리터리 이미지를 앞세운 에이수스 게이밍 브랜드 ‘ASUS TUF GAMING’ 시리즈의 ATX 파워서플라이 신제품 ‘ASUS TUF Gaming 750B’를 공식 유통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에너지 효율 80PLUS BRONZE 인증과 함께 극한의 온도와 진동 테스트를 거친 군용 등급의 높은 내구성, 그리고 에이수스만의 냉각 솔루션이 더해져 시스템에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전력 공급을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ASUS TUF Gaming 750B는 극한의 온도 및 진동 테스트 등 수많은 테스트를 거친 밀리터리 인증으로 신뢰성을 높인 것이 최대 장점이다. 파워서플라이의 수명과 안전성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캐퍼시터와 초크와 같은 중요 부품 역시 밀리터리 인증을 받아 광범위한 온도에서 안정적인 작동을 보장하며, 보호 코팅된 PCB를 적용하여 습기와 먼지 및 이물질 등으로 인한 훼손을 방지한다.

    특히, 에이수스의 최고급 라인업인 ROG 시리즈 그래픽카드용으로 개발된 135mm ‘액시얼 테크 팬’(Axial-tech Fan)도 적용되어 더욱 향상된 냉각 성능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듀얼 볼 팬 베어링 설계의 액시얼 테크 팬은 슬리브 베어링 방식보다 높은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더 길어진 팬 날개와 배리어 링 설계로 공기의 흐름을 최대화하여 더욱 조용하고 낮은 온도를 유지해 준다. 더불어 온보드 컨트롤러를 통해 TDP(열 설계 전력)가 30% 미만일 때는 팬을 정지시켜 조용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는 ‘0dB 기술’도 적용됐다.

    ASUS TUF Gaming 750B는 150 x 86mm의 크기를 가지고 있는 표준 ATX 규격의 파워서플라이로 1개의 24핀(20+4) 메인 전원, 2개의 8핀(4+4) 보조전원, 4개의 PCI-E 8핀(6+2), 8개의 SATA, 4개의 4핀 Peripheral(IDE) 커넥터를 가지고 있다. 블랙 색상 슬리빙으로 감싼 슬리브 케이블이 적용되어 PC 케이스 내부 튜닝에도 한몫한다.

    대원씨티에스 관계자는 “에이수스가 자랑하는 액시얼 테크 팬이 적용된 ASUS TUF Gaming 750B는 극한의 테스트를 거친 밀리터리 인증과 강력한 냉각 솔루션이 결합되어 뛰어난 내구성을 바탕으로 한 안정적인 전압을 공급하는 파워서플라이”라며, “사용자의 시스템에 에이수스만이 전달할 수 있는 고유의 신뢰성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ASUS TUF Gaming 750B는 ASUS TUF GAMING 시리즈 고유의 신뢰성을 앞세워 6년의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내 공식 유통사 대원씨티에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8265?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