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2-16 12:34:35
[베타뉴스=이승희 기자] 게임피아는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와 협력하여 일본 팔콤이 개발한 닌텐도스위치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패키지 제품의 예약 판매를 2월 17일부터 시작한다.
시리즈 누적 판매량 500만을 넘는 인기 RPG 궤적 시리즈, 크로스벨편의 첫번째 이야기인 '제로의궤적: Kai'는 제무리아 대륙 서부 크로스벨 자치주를 무대로 크로스벨 경찰의 새로운 부서 '특무지원과'에 배속된 네명의 젊은이들이 어려운 현실에 직면하면서도 힘을 합쳐 맞서가는 모습을 그려나간다.
닌텐도스위치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는 닌텐도스위치 플랫폼에 최적화되어 TV모드, 테이블모드, 휴대모드에 대응하여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어디서든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고속스킵모드'를 탑재하여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실현하고, 추가로 다른 기종에서 판매되었던 다운로드 콘텐츠도 포함하고 있다.
닌텐도스위치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패키지 제품의 예약구매 시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특제퍼즐(300피스)가 예약 특전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닌텐도스위치 '영웅전설 제로의 궤적: Kai' 패키지 제품 예약 판매는 2월 17일부터 24일까지이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월 25일이며,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이다.
베타뉴스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
- 목록
-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