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CJ오쇼핑 패션 브랜드 ‘더엣지’, 새 모델로 한예슬 발탁


  • 유주영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1-02-02 08:15:40

    ▲ © CJ오쇼핑

    ▲ ©CJ오쇼핑

    [베타뉴스=유주영 기자]  CJ오쇼핑이 자사의 대표 패션 브랜드 ‘더엣지(The AtG)’의 신규 모델로 배우 한예슬을 발탁했다. 한예슬은 이번 봄 시즌 화보 촬영을 마쳤고, 2월 신상품 론칭부터 더엣지의 브랜드 모델로 본격 활동하게 된다.

    더엣지의 브랜드 핵심 키워드인 ‘스타일리시’, ‘트렌디’와 한예슬의 이미지가 잘 부합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CJ오쇼핑은 밝혔다. 또한 한예슬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점도 더엣지 주요 고객층과 활발히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

    더엣지는 CJ오쇼핑이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자체 패션 브랜드다. 2018년 CJ오쇼핑 패션 브랜드 중 최초로 연 주문금액 1000억원을 돌파했으며, 지난해까지 5년 연속 CJ오쇼핑 히트상품 1위에 올랐다. 그 동안 더엣지는 편하고 트렌디하게 오늘을 스타일링 해주는 컨셉으로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지난해 출시한 상품 수도 70여종으로 CJ오쇼핑의 다른 패션 브랜드 평균보다 4~5배 정도 많다.

    CJ오쇼핑은 오는 5일 오후 7시 35분 더엣지의 첫 봄 신상품 ‘일루미아 소프트 니트 4종’을 방송에서 선보인다. 이 제품은 신축성이 좋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퍼플로즈, 크림아이보리, 프렌치블루, 블랙 4개 색상으로 봄의 산뜻함을 표현하는 밝은 컬러가 많다.

    2월 중순부터는 봄 신상품을 본격 론칭한다. 셋업 수트, 가디건 앙상블, 원피스, 카라 니트, 스커트 등 다양한 봄 분위기의 상품들이 3월까지 차례로 CJ오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18일 더엣지 2차 봄 론칭 방송에서는 블라우스 3종, 가죽재킷, 데님 3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CJ오쇼핑 더엣지 관계자는 “밝고 상큼한 이미지의 한예슬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하루를 콘셉으로 봄 시즌 화보를 찍었다”며, “영향력 있는 스타일 아이콘인 한예슬을 중심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히 해 더엣지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유주영 기자 (boa@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52758?rebuild=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