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신제품] 오픈메디칼,‘데일리마스크 kf94’ 출시


  • 박은선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1-25 13:37:12

    [베타뉴스=박은선 기자] 헬스&뷰티 전문기업 오픈메디칼(대표 신재호)에서 ‘오픈메디칼 데일리마스크(daily mask) kf94’를 내놨다.

    25일 오픈메디칼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데일리마스크 kf94’ 는 식약처에서 인증한 KF-94 방역마스크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바이러스 감염원으로 부터 호흡기를 보호받을수 있는 의약외품이다.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는 25일 0시 기준 382명이 늘어 누적 3만1천735명을 기록하고 있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지역사회 유행이 급속도로 확산하는 가운데 이미 '3차 유행'이 진행 중이다.학교, 학원, 교회, 군부대, 요양병원, 사우나, 유흥주점, 각종 소모임 등을 고리로 한 집단감염이 곳곳에서 속출하면서 코로나19의 전국적 대유행이 현실화하는 양상이다. 감염의 고리가 더 다양해지고 발병 지역도 점점 넓어지고 있다.

    이에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착용하는 마스크도 KF-AD, KF-80에서 좀더 강화된 KF94로 바뀌어 착용하는 것을 권장하는 상황이다. KF는 Korea Filter의 약자로 식약처에서 인증한 보건용 마스크 등급으로 뒤의 숫자는 입자차단 성능을 나타낸다. ‘KF94’는 평균 0.4㎛ 크기의 미세먼지 입자를 94% 이상 걸러낼 수 있다는 의미다.

    ▲ 오픈메디칼 데일리 마스크 이미지 ©오픈메디칼

    오픈메디칼 측은  '데일리 마스크 kf94' 는 넉넉한 크기로 성인남자에게도 넉넉한 사이즈이며, 3D 접이식 입체설계를 통해 코끝, 입술과 마찰이 적어 장시간 사용 시 불편함을 줄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3단 입체공학적인 설계로 밀착력을 높이고 한층 강화된 초 정전 필터를 사용하여 바이러스와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 준다고 강조했다.

    원단내 와이어가 코에 밀착력을 높여 김서림 방지에 효과적이며, 신축성있는 이어밴드로 장시간 사용하여도 귀의 통증을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다는 것.

    오픈메디칼은 이번 '데일리 마스크 kf94' 출시를 기념해 '마스크 특가전'을 통해 12월 25일까지 이번에출시한 kf94,와 KF80, KF-AD, 의약외품 마스크 등을 200만개 한정특가 판매하며, 마스크외에도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는 손세정제, 살균티슈, 공기청정기, 면역력 상품 등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패밀리사이트인 사업자전용몰 '오픈비투비'와 '오픈코스메틱'에서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오픈메디칼 신재호대표는 "오픈메디칼은 자체브랜드 KF마스크 7종을 개발한 경험을 바탕으로 우수한 상품 개발 및 규모의 경제를 통한 원가 경쟁력에 주력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필요한 상품을 지속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타뉴스 박은선 기자 (silver@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