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

에이수스, 화이트 감성 입힌 'ROG STRIX LC AIO 쿨러' 2종 국내 출시


  • 신근호 기자
    • 기사
    • 프린트하기
    • 크게
    • 작게

    입력 : 2020-11-13 16:24:35

    ▲ ASUS ROG STRIX LC White 시리즈©에이수스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에서는 ROG 브랜드 기반의 일체형 올인원 수냉 쿨러인 ROG STRIX LC 240/360 화이트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ASUS ROG STRIX LC White 시리즈

    화이트 버전으로 출시되는 ROG STRIX LC 시리즈는 ASUS ROG STRIX LC 360 RGB WE와 ASUS ROG STRIX LC 240 RGB WE’로 각각 240mm 및 360mm 규격 라디에이터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ROG 브랜드 기반으로 안정된 오버클럭킹 환경을 고려한 설계로 81CFM/5.00mmH2O 성능을 갖춘 화이트 컬러의 팬 장착, 촘촘하고 균일하게 제작된 고밀도 라디에이터 핀 구성으로 냉각 효율을 극대화하여 최고의 쿨링 성능과 비주얼을 보장한다.

    ASUS ROG STRIX LC는 게이밍 및 고성능 시스템의 개성을 돋보이길 원하는 사용자들을 위한 프리미언 라인업으로 ROG 로고, RGB라이트 기반의 워터블록과 더불어 화이트 계열의 바디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ASUS 프리미엄 수냉 쿨러로써의 강력한 냉각 성능과 더불어 시스템 구성에 있어 화이트 컬러를 통해 다른 부품과의 다양화를 통해 사용자의 개성을 더욱 부각시킬 수 있다.

    연결부는 단단한 피팅으로 누수를 방지, 고온에서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유연성이 향상된 직조 슬리빙 튜브로 설치가 간편하다. 또한 워터블럭은 구리 베이스 히트싱크로 빠르게 열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현재 판매되고 있는 프로세서 소켓 규격인 LGA 115x, 1200, 1366, 2011, 2011-3, 2066, AM4, TR4 지원으로 다양한 시스템에 적용할 수 있다.

    ASUS ROG STRIX LC시리즈는 Aura Sync를 통해 쿨링 팬에 대해 RGB LED를 지원하여 다른 ASUS 하드웨어 및 호환장치와 RGB 동기화된 컬러 및 효과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워터블럭에도 RGB 기반의 ROG 로고를 원하는 컬러와 효과로 표현이 가능하다.

    ASUS 코리아 담당자는 "ROG Strix LC 시리즈의 화이트 버전은 국내 시장의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색상을 위한 시작이며 앞으로 더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ASUS ROG Strix LC 시리즈 제품은 기본 3년에 2년 더 연장된 총 5년의 워런티를 제공하여 견고한 내구성 뿐만 아니라 제품의 신뢰성을 높혔다.

    ROG Strix LC 시리즈의 화이트 버전은 국내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며 제품과 관련한 사후 지원 및 가격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AIO 쿨러 국내 공식 유통사 시스기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타뉴스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s ⓒ BetaNews.net





    http://m.betanews.net/1240715?rebuild=on